서울과학종합대학원, 케이웨더와 환경경영 및 사회공헌에 관한 MOU 체결

2009-12-07 15:24
서울--(뉴스와이어)--서울과학종합대학원(총장 윤은기)과 케이웨더(주)(대표 김동식)는 7일 대현동 서울과학종합대학원에서 환경경영 및 사회공헌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케이웨더(주)의 실내 공기질 측정사업의 수익 일부가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장학금으로 쓰이게 되며,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은 환경경영의 중요성 및 인식확산에 관한 연구와 교육활동에 적극 나서기로 협의하였다.

양 기관은 환경에 대한 책임 실천에 앞장서고 인재양성을 지원함으로써 환경경영을 통한 사회공헌에 적극 협력하게 된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개요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aSSIST, 총장 문휘창)는 기업 핵심 인재교육 No.1 경영전문대학원이다. 2004년 국내 처음으로 설립된 경영전문 대학원대학교로 석·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MBA 과정으로는 핀란드 알토대(前헬싱키경제대), 미국 뉴욕주립대와 공동 운영하는 복수학위 프로그램이 있으며 특히, 1995년부터 진행해 온 알토대(前헬싱키경제대) MBA는 국내 4653명의 최대 동문을 배출하고 있는 대표적인 MBA 과정이다. 스위스, 영국 등 유럽대학과 함께하는 경영학박사 과정도 20년째 운영 중이며, 20여 개 기업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sist.ac.kr

연락처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홍보팀 박현정
070-7012-2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