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내에 전자세금계산서 교육 받으세요”

뉴스 제공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코스닥 138580
2009-12-08 10:36
서울--(뉴스와이어)--전자세금계산서 의무 시행을 20여일 앞두고 각 기업들은 거래처와 공문을 주고 받는 등 달라지는 제도 준비에 한창이다. 이같은 기업들을 위해 전자세금계산서 스마트빌 (www.smartbill.co.kr)을 서비스하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이 오는 16일 오전 오후 총 3회에 걸쳐 700여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스마트빌은 그동안 본사 및 전국 5대 도시에서 개최한 수십 차례의 설명회를 통해 확인된 궁금증을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변화하는 법 제도, 이에 따른 업무 변화는 물론, 가장 많은 사업자들이 궁금해하는 수정전자세금계산서 교부 방법도 집중 소개한다. 또한 현장에서 설명회와 동시에 일대일 상담도 제공하는 등 원스탑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의 오주영 이사는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왔던 기업이라면 새로운 국세청 인증 표준 V3에 따라 전송 테스트를 실시해 오류 발생 여부를 체크하고, 준비가 안 된 기업은 연내에 자사의 세금계산서 발행량과 업무 프로세스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참가신청은 무료이며 www.smartbill.co.kr 에서 신청하면 된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개요
2007년 설립된 비즈니스온은 350만 누적 고객사를 보유, 매출액 기준 1000대 기업 중 약 40% 기업이 사용하는 전자세금계산서 브랜드 스마트빌을 필두로 전자계약, 스마트 MI 등 수많은 연동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국내 전자문서 유통 서비스 점유율 1위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martbi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