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쇼 초코가이즈’, SBS ‘스타킹’ 출연…방송 후 동키쇼 홈피 방문자 급증
초코가이즈는 이날 ‘스타킹’에 출연해 자신들의 몸매를 마음껏 뽐내며 단체별, 개인별 무대를 가졌으며, 이에 녹화장은 방청객과 게스트들의 환호로 가득 찼다.
지난 주 토요일 본 방송 후에는 이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동키쇼’ 홈페이지(www.donkeyshow.kr)에 약 1,000명 이상의 방문자가 다녀가 방송을 본 시청자들의 관심이 어떠했는지 알 수 있었다.
‘스타킹’방송 중에 패널로 나온 소녀시대의 제시카는 6명의 초콜릿 복근남들과 즉흥적으로 섹시 무대를 가졌다. 무대 방송 후엔, ‘제시카’ 연관 검색어에 ‘초코가이즈’가 나올 정도로 큰 반응을 이끌어 냈다.
게스트로 함께 출연한 소녀시대의 유리는 “이렇게 실제로 초콜릿 복근을 보는 것은 처음이다” 며 “복근이 진하다”고 말해 녹화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박영철, 유성욱, 김인근, 김병효, 이후창, 송호석. 이 여섯명으로 구성된 ‘초코가이즈’는 평균키 180cm이상의 최고 몸짱들만 참가할 수 있다는 ‘쿨가이 콘테스트’ 수상자들로 구성되었다.
화려한 복근 이외에도 눈에 띄는 건 이들의 이력인데, 한국외대 법학도 얼짱, 특급호텔 헬스 트레이너, 몰디브 홍보대사, 모델, 통역가 등의 각자 화려한 직업을 가지고 있어 더욱 집중을 받고 있다.
SBS 스타킹 출연 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초코가이즈’가 출연하는 뮤지컬 ‘동키쇼’는 현재 홍대 앞 클럽’코쿤’에서 공연 중이다.
이 공연은 내년 2월까지 한국에서 선보인 뒤 일본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zenpia.co.kr
연락처
젠피아
문이슬
02-2232-8133 / 010-4657-77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