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다문화 체험 프로그램 본격 시행

서울--(뉴스와이어)--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 www.amwaykorea.co.kr)는 국제 문화 경험의 장을 통한 나눔과 어울림의 체험 학습 및 세계 시민 기초 의식 함양 등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다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암웨이는 오늘 오후 2시 광진구 중곡동에 위치한 중곡종합사회복지관에 탈북 아동과 저소득 가정 및 중국, 일본 다문화 가정 아동들을 초청해 ‘다문화 체험행사’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암웨이 50주년 기념 ‘아이사랑 원바이원(I Love One By One)’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세계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국제적 시각을 높여주기 위해 계획되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북한의 대표음식인 평양만두를 직접 만들어보고 이를 세계 지도로 형상화해 앞으로 다양한 나라의 문화를 배워가겠다는 ‘다문화 체험’ 의미를 표현할 예정이다.

한국암웨이는 세계 최초로 8천미터 16좌를 완등한 산악인 엄홍길씨를 초청해 어린이들이 세계의 16좌 사진 자료를 관람하고 ‘도전과 열정의식’을 주제로 특강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한국암웨이의 IBO(Independent Business Owner, 독립자영사업가) 자원봉사자들도 솔선 참가해 알찬 프로그램이 되도록 지원하는 등 ‘아이사랑 원바이원(I Love One By One)’ 사회공헌사업을 대대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한국암웨이의 사회공헌부 김상두 부장은 “아이들이 오색 만두로 세계 지도를 완성해가면서 다문화 체험 프로그램에 대해 흥미를 느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향후 다문화 음식뿐만 아니라 세계 민요, 춤 등을 배울 수 있도록 하여 지구촌 이웃과의 나눔과 어울림에 대한 체험 학습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한국암웨이 홍보부
김나영
02-3468-6493

이지스커뮤니케이션즈
염미애 대리
02-566-9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