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전북현대 K리그 챔피언십 우승기념 이벤트’ 실시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전북현대모터스의 창단 첫 K리그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쏘나타 및 고급 축구공, 축구 장갑을 경품으로 제공하는‘전북현대모터스 2009 K리그 챔피언십 우승기념 고객 감사 대잔치’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회원 및 12월 계약,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7일부터 26일까지 ‘전북현대모터스 챔피언십 우승 축하’ 응모 이벤트(www.hyundai.com)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총 1만여개의 고급 축구공과 축구 장갑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참가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신형 쏘나타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12월 24일(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K-리그 쏘나타 챔피언십 2009’의 공식 후원사로서, 대회 기간동안 차량 전시 이외에도 경기장 내 A보드 및 90도 시스템 광고, 경기장 내외 프로모션 활동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북현대모터스는 지난 2006년 AFC(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우승, 국제축구연맹 클럽월드컵 출전 등을 통해 현대차의 글로벌 위상을 높혀왔다”면서 “올해 창단 15년을 맞은 전북현대모터스의 첫 K리그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고객들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2010 남아공 월드컵 자동차부문 공식 후원사인 현대차는 지난 5일 ‘2010 남아공 월드컵 조추첨식 공동응원전’을 개최하고 전 국민적인 월드컵 붐조성을 위한 본격적인 월드컵 마케팅에 나섰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ㆍ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2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