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최고의 기대작 ‘아이언맨2’ 티저포스터 공개
슈퍼히어로 그 이상! <아이언맨2> 카리스마 넘치는 티저 포스터 공개!
내년 4월, 드디어 ‘아이언맨’이 돌아온다!
시선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볼거리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하이테크 슈퍼히어로의 등장으로 단번에 전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던 <아이언맨>. 특히 주인공 ‘토니 스타크’가 “I am IRON MAN”이라며 자신의 정체를 밝히는 마지막 장면으로 속편에 대한 기대감을 안겨줬던 <아이언맨> 2편의 티저 포스터는 파격적인 비주얼로 차별화된 슈퍼히어로의 면모를 보여준다. ‘아이언맨’ 수트를 입고 있지만 마스크를 벗어 던지고 자신의 얼굴을 드러낸 토니 스타크.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내뿜는 그의 표정은 1편보다 더욱 강력해진 포스와 더불어 확연히 달라진 면모로 새로운 활약에 대한 관심을 배가시킨다. 또한 ‘아이언맨’의 트레이드 마크이자 그의 심장을 지켜주는 가슴 원자로의 불빛은 마치 그의 새로운 변화와 위력을 예고하듯 강하게 빛을 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업그레이드 시킨다. 마스크로 정체를 숨겼던 슈퍼히어로 영화의 전형에서 벗어나 오히려 정면으로 드러낸 얼굴과 표정으로 더욱 극적인 위용과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아이언맨2>의 티저 포스터. 드디어 그 첫 모습을 공개하며 애타게 기다려온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아이언맨2>는 오는 2010년 4월 전세계를 흥분시킬 단 한 명의 슈퍼히어로이자 압도적 스케일과 볼거리의 초특급 블록버스터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기네스 팰트로우, 스칼렛 요한슨, 미키 루크, 사무엘 잭슨, 돈 치들!
할리우드 최강 배우들의 합류로 더욱 강력해진 초대형 블록버스터 <아이언맨 2>
한층 카리스마 넘치고 파워풀한 위력으로 돌아온 <아이언맨2>는 전편보다 더욱 강력해진 악역 캐릭터와 최강 출연진의 가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바로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섹시 아이콘 스칼렛 요한슨과 최근 화려하게 재기에 성공한 미키 루크가 ‘아이언맨’을 위협하는 상대역으로 등장하는 것. 러시아 스파이로서 ‘블랙 위도우’라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토니 스타크의 새로운 비서로 접근하는 ‘나타샤’ 역의 스칼렛 요한슨은 몸무게를 6kg 감량하고 금발에서 갈색으로 염색해 외모부터 새로운 변신을 꾀한 것은 물론, 몸에 달라붙는 가죽 의상으로 특유의 섹시함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전편에서 비서 ‘페퍼포츠’를 연기한 기네스 팰트로우와 토니 스타크를 사이에 두고 신경전을 벌일 예정으로 두 여배우의 연기, 매력 대결 또한 관심을 더하고 있다. 최근 <레슬러> <씬시티>를 통해 화려하게 재기에 성공한 미키 루크는 ‘아이언맨’의 가장 강력한 상대인 ‘휘플래시’로 등장, 전기 채찍을 주무기로 위협적인 활약을 펼치며 토니 스타크의 동료 ‘제임스 로드’ 역에는 돈 치들이 새롭게 합류, ‘아이언맨’에 버금가는 수트의 ‘워 머신’ 캐릭터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1편의 히든 영상에 등장해 속편을 예고했던 사무엘 잭슨 역시 슈퍼히어로들을 총괄하는 ‘쉴드’의 국장 ‘닉 퓨리’ 역으로 출연한다.
여기에 전편만큼 유머러스하고 매력적인 동시에 그보다 더욱 압도적인 카리스마, 그리고 한층 강력해진 기능의 하이테크 수트로 돌아온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여전히 그의 곁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주는 ‘페퍼포츠’ 역의 기네스 팰트로우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변신은 <아이언맨2>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전세계가 기다려온 2010년 최고의 화제작 <아이언맨2>
4월, ‘아이언맨’의 놀라운 위력을 확인하라!
전편보다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 군단과 할리우드 최강의 캐스팅, 그리고 지난 7월 미국 코믹콘에서 공개된 최초 영상과 스틸을 통해 놀라운 액션과 볼거리로 폭발적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아이언맨2>. 2008년 세계적인 흥행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430만 관객을 동원하며 ‘아이언맨’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아이언맨>의 2편으로 201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아이언맨2>는 내년 4월, 국내 개봉할 예정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퍼스트 룩
02-518-1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