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남지현·맹세창, 모델비 일부 소외 아동 위해 기탁

서울--(뉴스와이어)--아역 배우 남지현과 맹세창이 모델비의 일부를 저소득층을 위해 기탁했다.

좋은책신사고는 지난 12월 8일, 학습참고서 <우공비>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아역 배우 남지현과 맹세창이 국제구호개발NGO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가 진행하는 ‘2010 희망트리 캠페인’에 참여해 물품 기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습참고서 모델로 활동 중인 두 사람이 공부를 하고 싶어도 경제적 여건으로 할 수 없는 또래 친구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며 모델비의 일부를 기탁함에 따라 이루어졌다.

‘2010 희망트리 캠페인’은 굿네이버스가 진행하는 연말 기부 캠페인으로 국내외 저소득·빈곤 아동이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기부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의미 있는 행사이다. 기증식에는 ㈜좋은책신사고의 이욱상 상무, 굿네이버스의 양진옥 본부장, 남지현, 맹세창이 참여하였으며, 총 3,000만원 상당의 <우공비> 참고서가 현물로 전달되었다. 기증된 도서는 굿네이버스의 저소득·빈곤 아동 교육지원 사업 프로그램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학습참고서 <우공비>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남지현은 ‘선덕여왕’의 어린 덕만,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의 한예슬 아역 등을 연기하며 ‘제 2의 문근영’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연기생활을 병행하면서도 최상위권 성적을 유지하는 등 엄친딸로 불리고 있다.

한편, (주)좋은책신사고는 교육 출판 전문기업으로, 우공비, 쎈(SSEN), 오감도 등의 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초·중·고등 학습 컨텐츠를 300여종 이상 제작, 유통하고 있다.

좋은책신사고 개요
주식회사 좋은책신사고는 현재 쎈(SSEN), 우공비, 오감도 라는 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초·중·고등 학습 컨텐츠를 300여종 이상 제작, 유통하는 교육 출판 전문기업입니다. 매년 25% 이상의 고도 성장과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교육출판 시장에서 브랜드파워 1위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좋은책신사고의 어린이 단행본 사업부에서는 일반 아동서 브랜드인 좋은책어린이, 학습만화 브랜드인 좋은책꿀단지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insago.co.kr

연락처

좋은책신사고
마케팅팀 전지연
02-3480-414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