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gasystems, Capgemini와 글로벌 제휴 관계 확대

캠브리지, 메사추세츠--(뉴스와이어)--“업계 리더들, 글로벌 조직들에게 업무 프로세스 탁월성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BPM)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의 리더인 Pegasystems(NASDAQ: PEGA)와 컨설팅, 기술 및 아웃소싱 서비스 분야의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인 Capgemini는 Capgemini 고객들을 위한 혁신 프로젝트를 추진하기 위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제휴 관계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Pegasystems가 보유하고 있는 업계를 선도하는 BPM 솔루션과 Capgemini의 종합적인 컨설팅 및 IT 서비스가 합쳐진 이 동급 최고의 조합은 고객들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변혁시켜 더 큰 효율성을 추구하고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는 것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Capgemini와 Pegasystems는 이제 초기 컨설팅에서 전개 및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까지 지속적인 변화에 필요한 업무적 기민성을 강화해주는 엔드-투-엔드, 글로벌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솔루션의 모든 것을 제공할 계획이다. 양사는 지난 3년간 북미와 유럽 지역의 금융 서비스, 보험 및 기타 산업 분야에서 함께 협력해 왔다.

협력의 일환으로, Pegasystems의 분야별로 특화된 프레임워크 솔루션이 고객 서비스, 금융 서비스, 보험, 보건 및 기타 시장에서 Capgemini가 제공하는 BPM 서비스에 포함될 예정이다. 이러한 BPM 서비스와 솔루션의 조합은 고객들이 기존 애플리케이션과 기존 투자를 새 기능과 함께 활용하여 변화 도입(Build for Change)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제어된 시스템 이전을 통해 업무 기민성을 대폭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Pegasystems 및 Capgemini는 또한 컨설팅 및 서비스 제공 리소스, 완전한 훈련 및 실행 지원을 제공하고, 고객의 BPM 우수 센터(COE) 설립을 지원할 계획이다.

“당사 고객들은Capgemini가 자신들의 업무상 이슈에 대해 혁신적인 솔루션과 측정 가능한 투자 실적을 제공해 줄 것을 기대한다. Pegasystems는 당사의 주요 글로벌 프로젝트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신속하고 측정 가능한 ROI와 함께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며 “이 새로운 협력 단계는 우리들이 다양한 부문과 영역에서 양사의 제휴 관계를 확대시킬 수 있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Pegasystems와 맺은 최고 수준의 글로벌 제휴관계를 토대로 Capgemini는 Pegasystems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기술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인 서비스와 동급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라고 비카란트 카르닉(Vikrant Karnik) Capgemini의 부사장 겸 글로벌 파트너 포트폴리오 담당 임원은 말했다.

존 바론(John Barone) Pegasystems의 글로벌 전략 제휴 담당 매니징 디렉터는 “당사는 일부 세계 최고의 조직들을 위해 상당한 업무 실적을 가져올 비즈니스 프로세스 변혁을 추진하기 위해Capgemini와 확대된 수준에서 협력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Capgemini가 가지고 있는 세계 수준의 컨설팅 및 기술 서비스와 Pegasystems가 확보하고 있는 동급 최고의 BPM 기술은 조직들이 변화를 도입하고 그들의 글로벌 업무 요건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기민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이다.” 라고 말했다.

Pegasystems 관련 정보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부문의 리더 기업인 Pegasystems는 세계에서 가장 정교한 조직들을 위해 매출 신장, 생산성 및 기민성 제고를 실현해 주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당사의 수상 실적에 빛나는 SmartBPM 패키지를 사용하여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당사의 특허 SmartBPM 기술은 비즈니스 목표를 직접 포착하고 수동 프로그래밍을 제거하여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구축하고 변경할 수 있게 해 준다. SmartBPM는 비즈니스 규칙과 프로세스를 기존 시스템을 활용하는 복합 애플리케이션을 통합시켜 직원과 IT 담당 직원들에게 변화를 도입하고 가치를 신속히 제공하고 경쟁업체들을 압도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Pegasystems의 패키지는 금융 서비스, 보험, 보건, 정부, 생명 과학, 커뮤니케이션, 생산 및 기타 산업의 리더들이 설계한 모범 사례 프레임워크로 보완된다. 메사추세츠 주 캠브리지에 본사가 있는 Pegasystems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www.pega.com에서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apgemini 관련 정보
컨설팅, 기술 및 아웃소싱 서비스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업체인 Capgemini는 고객들이 기술을 통해 변혁과 역량 발휘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업이다. Capgemini는 고객들이 독특한 작업 방식인 협업적 비즈니스 경험(Collaborative Business Experience)을 통해 탁월한 실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자유 역량을 강화시켜주는 통찰력과 역량을 제공한다. 동 그룹은 Rightshore®라는 명칭의 글로벌 전달 모델을 활용하고 있다. 이 모델은 다양한 지역에서 최고의 인재를 균형 있게 확보하여, 하나의 팀을 이뤄 고객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창출하고 제공하는 것을 지향한다. 30여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는 Capgemini는 2008년에 전세계에서 87억 유로(약 127억 4천만 미국 달러)의 매출액을 달성했으며 전세계에 9만 명의 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capgemin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ightshore는 Capgemini의 등록상표이다.

Pegasystems 개요
Pegasystems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부문의 리더 기업으로 기업들에게 매출 신장, 생산성 및 기민성 제고를 실현해 주는 소프트웨어 SmartBPM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메사추세츠 주 캠브리지에 본사가 있으며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ga.com

연락처

Capgemini
Christel Lerouge
+33 (0)1 47 54 50 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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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gasystems
Brian Callahan
+ 1-617-866-63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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