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초보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복불복 모드’ 오픈
‘복불복 모드’는 유저가 직접 카트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 시작과 동시에 무작위로 주어지는 카트를 이용해 아이템전을 즐기는 모드다. 확률에 의해 기능이 뛰어난 카트를 배정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들의 부담이 적으며, 게임 시작 직전까지 자신의 카트를 알 수 없는 예측불허의 묘미가 있다.
‘복불복 모드’의 트랙은 ‘빌리지 운하’, ‘팩토리 모험의 시작’ 등 난이도가 쉬운 14가지로 구성돼있다. 길을 헤매거나 별도의 장치에 걸려 경기 초반부터 어려움을 겪는 사례를 줄이기 위해 선정됐다.
카트라이더 개발팀의 박용규 팀장은 “실력 차이를 넘어선 재미를 추구하고자 고민한 요소들 중 하나”라며, “’복불복 모드’는 접근성을 낮추면서 즐거움은 배가시킨 이색적인 모드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카트라이더에는 10일부터 ‘겨울 프리미엄 PC방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PC방에서 접속하는 전원에게 PC방 전용 캐릭터 ‘산타 데빌킴’을 제공하며, 각 모드에 따라 ‘코튼 Z7’, ‘슈가 레빗’ 등의 고급 카트바디도 지급한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기업홍보팀
이동주
2185-052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