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 쉽고 재미있는 영어학습 붐 일으킨다

안산--(뉴스와이어)--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김종서)가 영어 학습용 소프트웨어 유통에 나선다. 삼보는 한국 IE인스티튜트(www.iek.jp/kr/ 지사장:니시가이 쯔바사)와 계약을 맺고 닌텐도 DS용 학습 소프트웨어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일본에 본사를 둔 한국 IE인스티튜트는 PC나 가정용 게임기뿐만 아니라 닌텐도 DS 등 휴대용기기를 이용한 학습 및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기획, 개발하는 전문 기업이다. 닌텐도의 교육용 소프트웨어 부문 전략적 파트너로서 휴대용 게임기에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넣는다는 창의적인 발상으로 이 부문에서 현재 세계 1위를 달리고 있다. 일본 현지에서 IE인스티튜트의 닌텐도DS용 제품들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등 공공교육기관에도 도입되어 검증된 학습용 소프트웨어로 호평을 받고 있다.

삼보는 닌텐도 DS가 최근 게임 기기에서 학습 및 두뇌 개발 기기로 각광받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12월 10일부터 놀이와 학습을 겸한 소프트웨어 판매를 본격화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IE인스티튜트 한국 지사는 YBM시사와 제휴 개발한 영어 학습 소프트웨어 ‘절대 우위 영단어 1900 DS’,‘절대 필요 영숙어 1000 DS’를 발매한다.

‘절대 우위 영단어 1900 DS’는 사용 빈도가 높은 1,900개의 영 단어를 엄선, 효율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다. 받아쓰기 등의 6종류의 트레이닝 테스트, 리스닝 전용 트레이닝 시스템, 미니 게임, 영 단어장이 수록되어 있어 중/고등학생이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학습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절대 필요 영숙어 1000 DS’는 영어 표현에서 자주 사용되는 1,000개의 숙어를 듣고, 읽고,쓰면서 학습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다. 6종류의 트레이닝과 테스트, 리스닝 전용 트레이닝 시스템, 미니 게임, 영 숙어장이 수록되어 있다. 이 역시 중/고등학생이 영어 어휘를 빨리 습득하는데 최적화된 내용으로 되어 있다.

삼보는 한국 IE인스티튜트와 YBM시사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 영어 학습에 최적화된 제품을 자사의 할인점, 양판점, 대리점뿐만 아니라 오픈마켓, 대형몰 등 온/오프라인 유통망에 함께 공급해 고객의 편리한 구매를 돕고 영어 학습 활성화에도 기여할 방침이다. 가격은 각 33,000원(부가세 포함)이다.

한편 삼보는 IE社가 개발해 일본 시장에 런칭, 반년만에 35만 카피가 팔릴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끈 닌텐도 DS용 S/W ‘TOEIC®TEST DS트레이닝’도 함께 판매한다. 삼보는 세가지 소프트웨어를 활용, 다양한 라인업으로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일조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trigem.co.kr

연락처

삼보컴퓨터
방영일 과장
02-586-024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