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로그분석 Logger™, 부정클릭 방지 서비스 ‘CPC Saver’ 시작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09-12-10 09:52
서울--(뉴스와이어)--비즈스프링(대표 구자훈)은 웹 로그분석 서비스 로거(http://logger.co.kr)내 검색 광고 API를 이용한 부정클릭 방지 서비스인 ‘CPC Saver™’를 베타오픈 했다고 밝혔다.

CPC Saver™ 서비스는 부정클릭이 발생할 시에 광고의 노출을 일시적으로 중단하여 추가적인 부정클릭을 사전에 차단함으로 무분별한 광고비 남용을 막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타사서비스의 부정클릭 차단은 웹사이트에 대한 단순한 접속차단만을 수행하는 것에 머물러 CPC광고 클릭은 차단되지 않는다. 즉 광고비용은 계속 지출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이를 보완한 CPC Saver™는 앞으로 부정클릭에 의한 피해를 입는 광고주에게 획기적인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CPC Saver™는 광고차단 기능 외에도 ‘실시간 부정클릭 알람메일 발송’, ‘경고메시지 출력’, ‘환불근거자료를 위한 보고서’를 제공한다.

또한 고유추적 ID를 추적 가능하도록 설계하여 웹브라우저, 쿠키, IP, 검색엔진을 변경해도 부정클릭 검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베타서비스 기간동안 무상 제공된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최혜진
010-5199-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