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의,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

서울--(뉴스와이어)--김상열 대한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20여명은 10일 사단법인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에 연탄 1만장을 기증하고 동작구 노량진2동 소재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구에 연탄을 직접 배달했다.

이날 상의 직원들은 전달된 연탄 한 장이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덥힐 수 있는 작은 불씨가 되기를 희망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상열 부회장은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이 많은 것이 사실”이라면서도 “이러한 때일수록 경제계가 나서 사회의 소외된 곳을 찾아다닐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상의는 2006년부터 71개 지방상의를 주축으로 하는 ‘사랑나눔 기업봉사센터’를 두고 ‘1社-1복지시설 결연사업’을 펼친 결과 12월 현재 3천건의 결연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와는 별도로 대한상의 사무국 직원들의 봉사정신을 고취하기 위해 ‘사랑나눔 봉사단’을 운영, ‘연탄나누기’, ‘요양원 환경개선사업’ 등을 실시해 오고 있다.

대한상공회의소 개요
대한상공회의소는 전국적, 세계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가진 국내 유일의 종합경제단체로서 축적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우리 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cham.net

연락처

대한상공회의소 인사팀
노금기 팀장
02-6050-34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