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그랜저-스와로브스키 업무 협약’ 체결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9일(목) 계동 사옥에서 황선준 스와로브스키 코리아 대표와 현대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 체결을 맺고 양사 제휴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동차 업계와 럭셔리 쥬얼리 브랜드의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은 이번이 국내 최초로 시행되는 것으로,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현대차는 스와로브스키가 특별제작한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더 럭셔리 그랜저’ 전시 행사에 쥬얼리 제품을 함께 공동 연출해 럭셔리한 이미지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아울러 현대차와 스와로브스키는 ‘더 럭셔리 그랜저’ 출시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 (Limited Edition Watch)’ 시계를 그랜저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 및 일반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영동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은 “이번 제휴 마케팅을 통해 국내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그랜저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럭셔리 이미지를 한층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더 럭셔리 그랜저 사전계약 고객 중 100쌍을 선정, 12일(토)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백조의 호수’ 공연에 초청해 그랜저의 고품격 이미지에 어울리는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12월 16일(수) 출시될 ‘더 럭셔리 그랜저’는 현대차가 지난 2005년 4월 4세대 그랜저를 출시한 이후 처음으로 외관 디자인을 변경한 모델로, 한층 고급스러운 내장 패기지 및 신사양을 추가해 스타일, 편의성 등 여러면에서 진화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ㆍ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2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