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문학신문, 12일 대한민국 100인 녹색지도자상 시상 정두언 의원 축사 보내와

뉴스 제공
창조문학신문사
2009-12-10 16:02
서울--(뉴스와이어)--창조문학신문은 대한민국 100인 녹색지도자상 시상식을 12월 12일 오후 3시 서울 전철 종각역 5, 6번 출구와 연결된 영풍문고에서 개최한다.

박인과 문학평론가는 (사)녹색문단의 문인인 대한민국횃불문학상 수상자인 박요한 작가의 팬사인회와 함께 개최되는 녹색지도자상 시상식과 백일장 등 문예 시상식에 정두언 의원이 축사를 보내왔다고 밝혔다. 내용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대한민국 100인 녹색지도자상 시상식 축사
- 제18대 국회의원 정두언

세계적인 심각한 경제불황 속에서 저탄소 녹색성장의 발전을 이룩하고자 세계가 집중하고 있는 이때에 대한민국 정부의 창조적이고 발전적인 방향제시에 호응하여 경제 사회 문화의 전반에 분포되어 있는 글로벌 CEO들로 뭉쳐진 여러분의 귀한 노력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대한민국이 이제는 전쟁과 가난의 험난한 세월을 딛고 재도약하고자 힘을 합쳐 서로 돕고 격려하고 이끌어가야 하는 이 귀중한 시점에서 여러분 녹색지도자들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막중하다 할 것입니다. 특히 문학예술의 삶의 현장에서 [녹색문단 녹색성장위원회]를 설립하고 국민소통위원회의 취지를 받들어 긍정적이고 창조적인 언어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일상적인 삶을 변화시키고자 문장과 언어의 정화운동을 벌이고 있는 여러분이 바로 대한민국의 힘입니다.

이 행사와 더불어 여러분의 수고가 널리 알려지고 많은 사람들이 더욱 좋은 뜻과 노력에 힘을 더하여 대한민국의 막강한 녹색복지의 꿈이 이루어질 것을 믿습니다.

여러분은 사회 각 분야에서 알맞은 수고와 노력을 기울여주시고 여러분과 대한민국과 모든 글로벌 CEO들의 앞날에 무궁한 영광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2009. 12. 12 국회의원 정 두 언

창조문학신문사 개요
창조문학신문사는 한민족의 문화예술을 계승하여 발전시키고 역량 있는 문인들을 배출하며 시조의 세계화를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sarang.kr

연락처

창조문학신문사
박인과
0502-008-01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