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PCI DSS 1.2 인증 통과…PCI인증 안내 블로그 운영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09-12-11 08:30
서울--(뉴스와이어)--VISA카드 MASTER카드 등 다국적 카드사들은 PCI SSC(지불카드 정보보안표준위원회)를 결하고, PCI DSS(지불카드 데이터 보안표준)을 제정하여 각국의 PG사, 카드사가맹점 및 관련 서비스업체에 대하여 이에 대한 준수를 권고하고 있다. 2009년 부터는 PCI DSS 1.2 버전이 업계 표준으로 적용되어 왔다.

지난 11월 25일 페이게이트는 작년에 이어 가장 먼저 1.2버젼 PCI DSS 인증을 획득했다.

페이게이트 이동산 기술이사는 “올해 적용된 PCI DSS 1.2 버전에서 추가된 주요 사항은 PCI DSS 1.2 스펙에 맞춘 보안 Upgrade, 전체 시스템을 가상화후 해당 환경에서의 PCI DSS 인증을 통과했다는 것은 보안관리 체계가 서비스를 포함한 사내 업무영역까지도 보안유지 상태로 자리잡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동종 업종 기업 대부분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내 인증에 그치고 있는 실정이지만, 페이게이트는 2년째 국제적으로 활동하는 ControlCase(www.controlcase.com)의 인증을 통과했다는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페이게이트는 또한 PCI DSS 인증관련 안내 사이트(http://pcidssguide.blogspot.com)도 오픈해 국내 PCI관련 업무 종사자들에게 주요한 정보를 제공 하고 있다.

신용 카드 결제 대행 서비스를 기반으로 근래 웹 표준 결제 서비스와 모바일 결제 서비스 등으로 각광받는 페이게이트는 Gloval Payment Gateway를 목표로 활동 하고 있으며, 한국의 국제 온라인 거래 활성화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중이다.

페이게이트 개요
페이게이트는 1998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7년 동안 8,000여개의 전자상거래업체를 대상으로 크로스보더 온라인 결제 사업을 지속해 왔다. 현재 32명의 다국적 임직원이 활동중에 있으며 한국, 일본, 미국, 홍콩, 영국.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룩셈부르크, 아일랜드, 시드니에 추가 지사 설립 중에 있다. 페이게이트는 신용카드 부정사용 등 전자상거래 위험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개방형 웹 표준 독자 기술을 개발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경영지원실
방정훈과장
02-2140-2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