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중국어 화상학습 런칭”…중국어 온라인 화상학습 사이트 ‘하이니하오’

서울--(뉴스와이어)--이번 2009년 대학 수능응시자의 외국어 지원자중 중국어 및 한문영역 3만명 시대가 열렸다.

특정 지역에만 집중된 학원들 때문에 중국어를 배우기가 쉽지 않은게 현실이지만, 인터넷을 이용한 화상학습사이트를 이용하면 쉽고 편하게 중국어를 배울 수 있다.

중국어 온라인 화상학습 사이트인 ‘하이니하오’는 상하이에 튜터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교사 전원이 정규직으로 교사자격증 또는 표준 한어자격을 가지고 있으며, 매일매일 수강목표와 진도 및 수업 내용을 평가하면서 하루 단위 평가와 월간 평가시스템 등으로 밀착 관리를 한다는 점에서 다른 여타 업체와 차별화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하이니하오 관계자는 “어학의 기본은 표준어지만 처음 중국어를 접하는 사람들은 구분이 쉽지 않기 때문에 까다롭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화상중국어 대표주자인 하이니하오는 인터넷으로 화상중국어 학습을 시작할 때 주의할 점을 다음과 같이 제시했다.

1. 교사자격증 또는 표준한어 자격증이 있는지를 체크한다.
- 자격 없는 중국인 아르바이트생이거나 교포들이 가르치는 경우가 있다.

2. 교사센터가 있고 정식강사인지를 확인해야 한다.
- 인터넷 특성상 집에서 재택 아르바이트로 수업하는 경우가 있다.

3. 개개인의 진도에 따른 수강관리가 이루어 지는지 확인해야 한다.
- 담임제가 지켜지는지, 학업성취평가시스템이 잘 갖춰졌는지 확인한다.

문의:하이니하오(www.hinihao.co.kr / 080-6868 -600)

하늘네 개요
중국 현지에 튜터센터를 운영하며 교사 전원이 정직원인 화상중국어 학습기관이다. 영어 구사가 자유로운 원어민은 영어로 가르치는 수업도 진행하여 영어 적응력까지 향상시킨다.

웹사이트: http://www.hinihao.co.kr

연락처

하이니하오
정철현
02-2276-068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