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ODD ‘SE-S084C’, ‘VIP ASIA 2009 올해의 제품’ 선정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09-12-10 17:52
서울--(뉴스와이어)--삼성의 ODD 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 대표 조남용)가 출시한 외장형 ODD, ‘SE-S084C’가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AVING)의 ‘VIP ASIA 2009 올해의 제품(Product of the Year)’에 선정됐다.

삼성 SE-S084C는 19mm의 슬림한 사이즈와 370g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가 용이하며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하이그로시 재질에 업그레이된 블랙과 화이트, 핑크, 레드 4가지 컬러를 갖췄다.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19mm 두께의 고급스러운 디스플레이 라인이 돋보인다.

국내 최초로 윈도우뿐 아니라 매킨토시 운영체제를 동시에 지원하며 별도의 AC전원 없이 USB케이블만으로 연결해 언제 어디서나 CD/DVD로 영화감상, 게임, 데이터 저장 등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버퍼언더런 프리(Buffer Underrun Free)기술도 적용돼 끊김없이 부드러운 레코딩이 가능하다.

TSST 관계자는 “2009년 한 해에도 계속 자사가 개발하는 삼성 ODD를 믿고 사랑해준 소비자들의 덕분으로 VIP ASIA 2009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 며 “2010년에는 삼성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한 블루레이 제품과 함께 더욱 발전된 외장 ODD를 선보이는 동시에 제품을 개선해 나가며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쓰리에스솔루션 개요
쓰리에스솔루션은 삼성 ODD 국내 총판 유통으로 시작하여 현재 라이트온, 트랜센드, TSST 등의 IT 브랜드 유통을 하고 있으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노벨뷰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사업의 확장으로 드론을 직접 개발/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몽골과의 계약을 통해 캐시미어 제품을 유통하는 등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IT 유통시장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유통 진출을 하고 있다.

AVING korea: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41524...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주)쓰리에스솔루션 기획마케팅팀
손영진 과장
010-3918-54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