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비스기술 경진대회 개최
이번 대회에는 노동부가 인정한 기술자격 1급 취득자 중 참가를 희망하는 서비스 엔지니어는 모두 출전하도록 하여 출전자격을 넓혔고, 본선 진출자도 늘려 예년보다 치열한 5대1이 넘는 지사별 예선경쟁을 거쳐 본선에 진출했으며, 시스템에어컨 종목을 새롭게 추가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삼성전자서비스 방인배(方寅培)대표는 “서비스기술 경진대회는 서비스 인재를 발굴하는 場이자, 기술력 향상을 이끄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면서 “서비스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해 나가자”고 다짐했다.
올 해로 14번째를 맞이한 서비스기술 경진대회는 최고의 제품서비스와 상담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서비스의 핵심역량인 기술력을 측정하고, 상담원과 엔지니어로서 자긍심을고취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서울지사의 김봉성 엔지니어(가전부문 냉장고)와 경원지사 홍영상 엔지니어(AV부문 TV)가 최우수상인 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경원지사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삼성전자는 현재 전국 4개 지사에서 160여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7,000여명의 서비스 엔지니어가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 중에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조신형 과장
2255-8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