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승가원, 교보생명 기부보험 업무제휴 협약 체결

2009-12-11 13:33
서울--(뉴스와이어)--사회복지법인 승가원과 교보생명은 2009년 12월 10일 오후 1시 승가원 강당에서 승가원 장기발전기금 마련 및 장애가족 재활치료비 모금을 위한 ‘기부보험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부보험 확산을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다.

이번 협약 내용은 후원자 본인을 계약자 및 피보험자로 하고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을 수익자로 지정해 ‘교보참사랑기부보험’에 가입 한 후 후원자 본인이 사망할 경우 보험금을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 지급하는 일종의 기부보험을 골자로 하고 있다.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향후 전달될 보험금을 승가원 장애가족들의 재활치료비 및 수술비 목적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승가원 법인사무국장 동옥스님은 “궂은 날씨에도 승가원을 찾아와주신 교보생명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기부보험의 확산을 위해 승가원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승가원에서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차후 기부보험 확산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마련, 운영할 계획이다. 기부보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사회복지법인 승가원(02-928-0750, www.sgwon.or.kr)으로 하면 된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개요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장애전문 복지법인으로, 서울·경기 총 16개소의 사회복지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투명성, 전문성, 공익성의 3대 원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장애인의 생계, 치료, 재활, 자립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애와 비장애가 구분되지 않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간다.

웹사이트: https://www.sgwon.or.kr/

연락처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전략사업팀
팀장 이현철
02-928-0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