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세안 화합 한마당 ‘Bravo! ASEAN in Korea’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동남아국가의 전통의상을 입고 펼쳐지는 춤과 노래, 대중문화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이색 공연이 오는 12월 20일(일) 오후 4시 멜론악스(서울 광진구 광장동)에서 열린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한-아세안 화합 한마당 “Bravo! ASEAN in Korea"는 동남아국가연합(ASEAN) 10개국과 한국이 공동으로 설립한 국제기구 ‘한·아세안센터(총장:조영재)’가 주최하고 아리랑국제방송이 주관하는 행사이다. 출연진은 한국에 거주하는 유학생, 이주여성, 근로자, 귀화인 등으로 예선심사를 거쳐 선발된 팀들로 ‘하나 된 아시안’을 모토로 직접 참여하여 서로의 문화를 소개하고 화합과 문화적 이해도를 증진시키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이다.

무대를 가득 채워내는 현란한 모던댄스, 여어친(양금)과 베트남 전통악기 단보우의 현악2중주, 명절마다 의식처럼 추어왔던 라오스의 전통춤 등 총 11개국 15개팀이 참가하여 기량을 겨룬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한국예술종합학교(석,박사과정)에 유학중인 국가별 국비장학생들도 참가하고 있어 수준 높은 공연이 기대된다.

주관사인 아리랑국제방송은 이 공연을 녹화중계하여 새해 초, 전세계 네트워크(188개국)를 통해 방영함으로써 동남아지역 전역에 이웃나라 한국의 이미지를 심어주는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무료 입장권 신청은 행사사무국((02)3475-5249 남수지)으로 문의하면 된다.

멜론악스는 광진구청소년수련원(광진사거리) 맞은편에 위치한다.(지하철5호선 광나루역 2번출구 도보 5분거리)

웹사이트: http://www.arirangtv.com

연락처

아리랑국제방송 홍보 고객만족전략팀
최정희
02-3475-505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