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모델 문채원 팬사인회 개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9-12-13 11:35
서울--(뉴스와이어)--KBS 2TV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에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던 문채원이 드라마 종영 후 2개월 만에 공식석상에 처음으로 모습을 나타냈다.

화장품 브랜드인 닥터자르트가 12일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개최한 행사에 브랜드 모델인 문채원이 참석해 팬사인회를 진행 한 것.

이날 문채원은 화장품 브랜드 모델답게 우윳빛깔 피부와 청순한 이미지를 강조한 투명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유행하는 퍼 베스트로 코디해 성숙한 여인의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패션스타일로 특유의 세련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줬다.

문채원은 환한 표정으로 팬사인회 장소에 등장, 행사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환호 속에 연신 미소를 지으며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문채원은 “추운 날씨에도 팬사인회에 참석해주신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팬들의 관심과 애정을 직접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며, “좋은 작품을 통해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타고난 우윳빛깔 피부를 가진 문채원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닥터자르트 브랜드 이미지 잘 맞아 매우 만족한다”며, “특히 최근 출시한 멀티 비타민 크림 ‘V7 비타레이저’도 문채원의 우아하고 청순한 이미지와 인기에 힘입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닥터자르트 광고 모델로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한다”고 말했다.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해브앤비(주) 닥터자르트 홍보마케팅팀
김미경 팀장
02-3462-9054 / 010-8166-94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