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PUMP IT UP’ 자선경매 진행
리복코리아의 ‘PUMP IT UP’ 자선경매는 12월14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옥션(www.auction.co.kr)에서 진행되며, 경매 수익금 전액은 리복코리아와 20명 아티스트들의 이름으로 굿네이버스에 전달, 국내 어려운 아이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리복 운동화와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자선경매는 ‘희망’이란 주제아래 타이거JK, 윤미래, 리쌍, 하상백 디자이너, 류승완 영화감독 등 20명의 국내 유명 아티스트가 디자인한 PUMP운동화가 경매 제품으로 선보이며, 이는 리복의 DNA와도 같은 PUMP 출시 20주년 캠페인‘PUMP IT UP’ 의 일환이다.
‘PUMP IT UP’ 캠페인에 참여한 힙합뮤지션 윤미래는 “다가오는 연말,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는 PUMP20 캠페인 참여해 기쁘다”며 “컬러풀한 무지개는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희망의 메시지를 디자인한 것이다”고 설명햇다.
리복코리아 마케팅본부 이나영 이사는 "리복과 20명의 아티스트들이 전하는 희망 메시지가 많은 이들에게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하였다”고 전하며 “특히, 리복과 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첫 도네이션 프로그램으로 앞으로 더욱 지속적인 이웃 사랑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reebok.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애플트리PR
여민경
070-7115-03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