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아이모리 농촌체험으로 소중한 추억 만드세요

뉴스 제공
LG데이콤
2009-12-14 09:10
서울--(뉴스와이어)--LG데이콤 아이모리 농촌체험 행사로 소중한 추억 만드세요!

LG데이콤(대표 박종응, lgdacom.net)은 디지털 사진 토털 서비스 ‘아이모리(imory.co.kr)’에서 연말과 연초 두 차례에 걸쳐 충남 당진과 경북 고령 개실마을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1박2일 농촌체험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LG데이콤 ‘아이모리’는 사진 촬영에서 보관, 인화는 물론 다양한 포토제품으로 제작할 수 있는 디지털 사진 토털 서비스다.

이번에 진행하는 ‘1박2일 농촌체험행사’는 농촌문화 체험의 기회는 물론, 비수기 농촌 경제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된 행사로 연말과 연초 두 차례에 걸쳐 이루어질 계획이다.

1차는 오는 19일, 20일 양일간 충남 당진군의 전통문화 및 왜목마을 해돋이, 서해안 갯벌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1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 중이며, 2차는 경북 고령군에서 제공하는 고령개실 한옥마을 체험 및 딸기따기, 엿만들기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1월 9일, 10일 열릴 예정이다.

두 차례 각 40명씩 선발해 1박2일 숙박, 교통 등 참가비 일체를 무료로 제공하게 되며 행사참여 및 문의는 아이모리 홈페이지(imory.co.kr)를 통해 가능하다.

LG데이콤 e-Biz사업부 강현구 상무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 추억과 감동을 주는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디지털 사진 일등 서비스의 입지를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디지털솔루션사업팀
김주영 과장
070-7589-3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