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쇼핑쇼 ‘부부탐구생활 자기야’ 방송
15일(화) 오전 7시 20분에 방송되는 쇼핑쇼 <부부탐구생활 자기야>는 11년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작년 1월에 결혼한 조영구 · 신재은 부부가 진행하는 생활가전 전문 프로그램이다. 특히 방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두 부부가 집에서 실제로 미리 사용하며 일어났던 에피소드를 사전촬영해 보여줌으로써 재미있는 쇼 형식으로 생활에 꼭 필요한 살림정보를 전하는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 단독모델로서 5년 연속 청소기부문 판매량 1위에 오른 삼성 퀸스플라워 싸이클로맥스 청소기(15만 9,000원)를 선보인다. 500W의 강력한 흡입력에 트윈챔버 먼지통 방식을 채택해 먼지방과 공기방이 따로 있어서 별도의 먼지봉투도 필요없다. 또 다양한 크기의 브러시가 있어서 방 안 구석구석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는 것이 강점.
롯데홈쇼핑 생활부문장 이만욱 부문장은 “쇼핑쇼 <부부탐구생활 자기야>는 지난 9월 론칭한 <최유라의 쿡쇼>에 이어 생활가전제품으로 영역을 넓힌 쇼퍼테인먼트 프로그램”이라며 “특히 신혼인 두 부부의 실제 경험담을 방송함으로써 결혼을 준비하는 젊은 예비주부 고객들의 상품 구매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