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도 개별 여행 시대”…마이투어, 허니문 개별여행 상품 출시

2009-12-14 13:50
서울--(뉴스와이어)--허니문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환경의 변화로 자신들만의 개별여행 허니문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여행업계는 자유여행을 바탕으로 허니문 초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지만 이들이 요구하는 기대치에는 다소 미흡한 점이 있다.

이러한 여행시장의 변화에 마이투어(www.mytour.co.kr)는 허니문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직접 자신들만의 허니문을 디자인 할 수 있도록 개별여행형식의 새로운 허니문 패러다임을 제시하여 허니문에 대한 시장의 인식을 주도 하고 있다.

12월 한 달 동안 마이투어에서는 2010년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하여 동남아 허니문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특별전은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을 마이투어의 여행 전문가 MD들이 국가별로 선별하여 숙박, 투어, 식사, 스파와 같은 단품들을 조합한 묶음상품 일정을 제시한다.

여기에 예비 신혼부부들이 자신들이 원하는 항공, 입장권, 교통과 같은 단품을 추가, 삭제하여 자신들만의 허니문을 디자인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이번 특별전에 참여하는 모든 예비신혼부부들에게는 1억원 상당의 무료 여행자보험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투어 홈페이지(www.mytou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마이투어는 세계 각국의 신뢰할 수 있는 여행사를 선별하여 소비자와 직접 연결하므로 여행 유통구조를 변화시킨 국내최초의 개별여행전문 오픈마켓이다. 이러한 유통구조의 변화는 동일 여행상품에 대한 가격의 저렴함과 마이투어내에서 여행 소비자들을 위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꿈머니 보상제도와 접목돼 소비자들에게는 실질적인 여행 혜택을, 여행 시장에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문의:마이투어 고객센터(www.mytour.co.kr / 02-5588-747)

제이벤투스마이투어 개요
(주)제이벤투스마이투어는 여행과 IT KNOWHOW를 가진 전문 인력들로 구성되어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개별자유여행 전문 오픈마켓 마이투어(www.mytour.co.kr)를 개발 운영하는 회사 입니다. (주)제이벤투스의 마이투어는 여행 문화를 선도하는 역할에 충실하게 수행하고, 양질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자, 현지의 우수한 전문 여행사(랜드사)를 개발하여 자신만의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가 중간 유통 마진 없이 직접 원하는 상품만을 묶음상품과 단품 상품으로 구성된 여행 오픈마켓 마이투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ytour.co.kr

연락처

제이벤투스 마케팅
정호준 과장
070-8255-1134 / 010-9266-67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