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렘, ‘루니아전기’ 1차 클로즈베타 실시

뉴스 제공
올엠
2005-04-21 09:39
서울--(뉴스와이어)--신생게임업체 오렘(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의 아케이트 RPG게임인 ‘루니아전기(www.lunia.com)’의 1차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5월 3일(화)부터 시행할 예정이라고 20일(수) 밝혔다.

개발사측은 지난 1차 동영상에 이어 2차 동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루니아전기는 카툰랜더링 기법을 도입, 애니메이션과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유저들의 키보드 조작에 공중 콤보, 마법 연타가 가능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 중심의 아케이드 RPG게임이다.

루니아전기 공개는 이미 지난 프리(Pre)클로즈 베타를 실시, 3인이 1팀이 되는 모험단이라는 독특한 방식을 채택해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서비스는 지난 프리 클로즈베타와는 달리 유저 1인이 모험단이 될 수 있고 총 500명의 유저를 선발하게 된다. 또한 지난 프리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던 유저들은 이번 1차 클베타에서도 계속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유저들은 클로즈베타 모집 기간부터 종료 시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루니아전기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루니아전기 모험단 모집 기간은 4월 19일(화)부터 28일(목)까지이며 선정자 발표는 4월 29일(금) 5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unia.com)을 참조하면 된다.

이벤트 1. 우수 모험단에게 징표를 선사한다!

클로즈베타 기간 동안 우수 모험단원에게는 특별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 아이템은 테스트 기간 이후에도 소멸되지 않으며 영구적으로 소지할 수 있는 우수 모험단의 징표다.

또,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재미있고 특이한 게시글을 올린 유저를 매일 1명씩 선정, ‘황금연필 무기’아이템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진정한 삽질(?)을 한 유저들에게 주어지는 ‘삽 무기’아이템은 렉과 서버다운, 많은 버그들과의 삽질을 이겨낸 진정한 모험단원들만 얻을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인 “삽 무기” 아이템을 증정하게 된다.

이벤트 2. 기다릴 거예요~ 모험단 될 때까지!!

이 이벤트는 활동 내역에 따라 모험단을 선발하는 것으로 기존의 무작위 추첨 방식을 탈피, 루니아전기 홈페이지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유저들에게 모험단 우선권을 주는 것이다. 활동 포인트는 출석률, 가입순서, 루니아 퀴즈 대회의 참석률에 따라 결정된다.

올엠 개요
올엠(대표 이종명)은 2000년 설립되어 웹에이전시(전 인터랙티브 사업부)에서 출발, 현재 온라인게임 개발 및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2002년부터 국내 유수의 웹사이트 디자인 상을 수상하며 명성을 쌓아왔고, 2003년 그간 축적한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 기술과 S/W 개발력, 미디어 기획력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 개발에 착수, 2005년 <루니아전기>를 시장에 출시했으며, 그후 <루니아전기>는 일본, 미국, 대만, 브라질, 유럽 등지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하며 입지를 굳혀 오고 있습니다. 현재 올엠은 총 세 개의 게임 스튜디에서 <루니아Z>, <크리티카>와 미공개 신작인<프로젝트B>가 개발 및 서비스되고 있으며, 2012년 모바일 게임 시장에도 진출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allm.co.kr

연락처

올엠 홍보팀장 최경연 02-886-4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