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디지털 북스캐너 ‘비취미’ 2009 아시아 100대 제품에 선정

뉴스 제공
탐투스
2009-12-15 17:14
부천--(뉴스와이어)--탐투스(www.digitalok.net)의 디지털 북스캐너 ‘비취미(모델명: Magic VT-320)’가 12월 3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호텔에서 개최된 ‘VIP ASIA 2009 Award’에서 ‘올해의 제품상(Product of the Year)’을 수상했다.

‘VIP ASIA 2009 Award’는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AVIVNG)에서 주최한 것으로, 한 해 동안 뉴스 에디터로부터 주목 받은 100개의 우수 제품을 VIP(Very Important Product)로 선정하여 시상하는 권위 있는 행사이다.

국내 최초 신기술 제품에만 부여되는 NEP인증을 획득한 비취미는 종이로 된 학습자료를 빠르고 정확하게 디지털교안으로 바꿔주는 문서전용 실물화상기이다. 종이책을 올려 놓고 버튼을 한 번 누르면 1초안에 페이지가 디지털포맷으로 바뀌어 자동으로 모니터에 표시된다. 여기에 Λ자형의 스캔판은 제본부분의 굴곡으로 인한 음영이나 텍스트의 굴절을 없애 선명한 디지털 페이지를 만든다.

특히, OCR(문자판독엔진)와 TTS(음성출력엔진)을 내장해 책 전체에 적힌 다량의 영문장을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으로 읽어낸다. 영어 도서를 컴퓨터를 통해 원어민의 자연스럽고 정확한 발음과 억양으로 읽어주어 ‘원어민 교사 대체효과’ 가능성을 인정받아 2009년 부천시품질우수상품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이 외에도 비취미 전용 소프트웨어로 저장, 편집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전자판서 기능까지 갖춰 교사와 학생 모두 편리한 환경에서 수업을 가질 수 있어, 중고교 교과교실제의 효과적인 운영에 꼭 필요한 디지털 솔루션으로 높이 평가되고 있다.

탐투스 개요
탐투스는 2005년 창립 이래 e-러닝, 스마트러닝 관련 교육기자재 조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기업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꾸준한 기술 인증과 노력으로 2008년 NEP 인증, 2015년 미국 특허등록을 비롯한 디자인, 특허, 상표, SW 프로그램 등 국내외 각종 인증 기관에서 받은 100여건이 넘는 특허권과 인증서를 확보하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 급진적인 변화를 예고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 개발사이자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로서 상호 시너지가 있는 스마트 러닝(TamLearning), 스마트 영상(TamView), 스마트 음향(Tamsori), 스마트 태양광(TamsoriSolar), 스마트 방음(TamsoriCube), 스마트 안전(SmartSafty), 스마트 워크(SmartWork) 등 핵심 7개 사업 군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