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N메신저 7 콘텐츠몰 ‘아이템동네’, 엽기 유머 아이템 등장

뉴스 제공
2005-04-21 09:19
서울--(뉴스와이어)--네티즌 사이에서 떠돌던 ‘지름보살’등 ‘지름신’시리즈가 강력한 웃음코드로 새롭게 등장한다.

온라인 콘텐츠 퍼블리셔 써니YNK(대표 윤영석)는 MSN메신저 7.0 프리미엄 콘텐츠몰 ‘아이템동네’(http://cpack.msnplus.co.kr)에 실사형 엽기유머 콘텐츠 2탄 ‘지름신’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실사와 애니메이션을 적절히 뒤섞어 풍자와 기지가 번뜩이는 ‘지름신’시리즈는 하루가 다르게 쏟아져 나오는 값비싼 신제품을 사고 싶어 자신도 모르게 내뱉던 ‘지르자!’를 플래시 윙크 기능에 맞춰 개발한 초강력 엽기유머 콘텐츠물이다.

‘지름신’의 대표격인 ‘지름보살’은 카드를 긁어대는 보살상과 함께 ‘…있을때 질러라’를 연신 외치며 최신 신제품 앞에서 다음달 은행 잔고를 떠올리던 네티즌을 강력한 충동 구매의 번뇌에 빠지도록 유혹하고 있다.

특히 ‘지름보살’을 비롯한 ‘질러신’, ‘질러’ 등 실사풍 윙크 아이템은 MSN 메신저 ‘아이템 동네’가 국내 처음 도입한 것으로 메신저 대화의 즐거움이 한층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써니YNK 콘텐츠사업본부 전이배 과장은 “이번 엽기 유머 콘텐츠는 그 어느 네티즌들보다 감각적인 MSN유저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감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특별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 네티즌들의 감성과 흥미에 맞는 콘텐츠를 적극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MSN메신저 7 아이템 동네에는 지름보살 이외에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폐인’, ‘뿌까’ 등 인기 캐릭터와 개그방송 프로그램 ‘웃찾사’의 인기 캐릭터를 모델로 윙크, 이모티콘 등 다양한 감성 아이템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2차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있다.

연락처

홍보팀 한정훈 02-538-5950

이 보도자료는 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관련 보도자료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