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로봇청소기 체험단, 역대 최고 356대1 경쟁률 기록
삼성전자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15명의 블로거로 구성된 ‘탱고홀릭’ 체험단 발대식을 12월 15일 서초동 디지털 인사이트코리아에서 개최하며 블로그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15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탱고홀릭’ 체험단은 국내 최초 본체에 카메라를 장착해 눈으로 보면서 청소하는 삼성로봇청소기 ‘탱고’를 4주간 직접 체험하고, 삼성청소기 커뮤니티와 개인 블로그에 체험기를 올려 삼성 로봇청소기를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체험 미션을 가장 우수하게 수행한 열정적인 ‘탱고홀릭’ 3명에게는 2010년형 삼성로봇청소기 ‘탱고’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나머지 12명의 체험자들에게도 제품을 70%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삼성로봇청소기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 모집에는 맞벌이 주부와 싱글 여성은 물론 전체 참가자의 30%가 넘는 수치를 기록할 정도로 남성 블로거들의 참여가 두드러진 것이 특징이다”며 “앞으로 ‘탱고홀릭’ 체험단 활동을 통해 눈으로 보면서 쉽고 빠르게 청소하는 삼성로봇청소기 ‘탱고’의 즐거운 청소 방법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박윤수
02-3210-96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