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 코리아, “2009년 지속 성장을 위한 기반 다져”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환경을 풍요롭게 하는 핵심 혼성신호 반도체 솔루션 선두기업 IDT(http://www.idt.com/korea, 한국 지사장 이상엽)는 2009년은 변화의 시기를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활용할 수 있었던 값진 한 해였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2010년을 위한 비전과 사업전략을 수립했으며, 보다 의미 있는 성장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포부를 나타냈다.

IDT는 내년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의 핵심사업 분야에서 시장선점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특히 한국의 경우 디스플레이포트 기술에 대한 고객만족을 높여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나아가 새로운 관련사업에 진출할 수 있도록 마케팅과 고객 서비스 수준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러한 사업전략의 일환으로 IDT 코리아는 2009년 12월, IDT 한국어 홈페이지 (http://www.idt.com/korea) 공식 런칭을 발표했다. 이는 더욱 중요해지는 한국 시장에 대한 지원 강화 및 국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2009년 선택과 집중 전략 꾸준히 펼침으로써 성장을 향한 청신호 켜져

올 한 해 동안 다수의 기업들이 불황을 이겨내기 위해 지출을 줄이고 긴축경영에 돌입했던 것과는 달리, IDT는 차세대 제품 로드맵을 바탕으로 아날로그 및 전원 관리 기술을 위한 자금 축적이라는 뚜렷한 목표를 세워 비용지출을 재편한 바 있다. 또한 비용효율을 높이기 위해 기술 혼합을 최적화했을 뿐 아니라, 비 전략사업은 과감히 정리하고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했다. 전력 관리, RF 및 신호 무결성과 같은 신 성장 사업에 대해서는 과감한 투자를 감행했다.

이처럼 불황을 기회로 삼았기 때문에 이 시기를 틈타 업계의 유능한 인재를 고용하는 데에도 성공했다. 아날로그 전문가, 제품 정의 담당자(product definers), 시스템 설계자 및 기타 수석 경영진을 고용함으로써 업계에서 가장 숙련되고 높은 성과를 자랑하는 아날로그/혼성 신호 팀을 구축할 수 있었다.

디스플레이, 비디오, 터치 기술 등 컨슈머 사업이 2010년 IDT 코리아 성장의 원동력

IDT는 통신, 컴퓨팅, 컨슈머 등 핵심사업 분야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4G/LTE 기지국이 세계적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고, 중국의 인프라에 대한 투자가 계속되면서 IDT의 통신 클럭 및 S-RIO 스위치 부문의 성장이 가속화될 전망이다.

컴퓨팅 부문에서는 새로운 운영체재와 고성능 CPU를 바탕으로 기업들이 노후 설비(installed base) 업그레이드에 나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효과적인 가상화 지원, 사용률과 효율성 개선 등에 필요한 IDT의 클럭, 메모리 인터페이스 디바이스, PCIe 스위치 및 브리지 제품군의 수요 증가를 동반할 것으로 기대된다.

컨슈머 시장에 대한 전망도 밝다. 고성능 칩셋을 탑재한 새로운 게임기와 노트북이 등장하고, 기존 노트북 LCD, 모니터, TV를 겨냥한 새로운 HD 평면 디스플레이도 소개되었다. 따라서 IDT의 컨슈머 및 PC 클럭, 오디오와 디스플레이포트(DisplayPort™) 제품군, HQV™ 비다(Vida™) 비디오 포스트 프로세서 같은 제품의 성장이 예상된다.

IDT 비디오 디스플레이 사업부를 총괄하고 있는 지 박(Ji Park)부사장은 “디스플레이포트 기술은 디지털 멀티미디어 환경을 재정의하고 있는 IDT의 핵심사업으로서, 한국시장에서도 가장 역점을 두고 있는 분야 중 하나”라고 말하며, “혁신성과 전문성이 결합된 새로운 솔루션을 한국에 선보일 계획도 갖고 있어, 이 부문이 더욱 약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 박 부사장은 현재 IDT산호세 본사의 존경 받는 한국계 임원이다.

IDT 코리아의 이상엽 지사장은 “우리의 핵심목표는 시장을 선도하는 ‘솔루션 제공자(Solution Provider)’가 되는 것”이라며 “축적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산성 증대와 애플리케이션 확장 외에도 갈수록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시스템 상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특히 IDT 코리아는 디스플레이와 비디오 솔루션, 터치 기술 등 고성장을 보이는 컨슈머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 비즈니스 성장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고객 대상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상엽 사장은 또한 “IT 강국인 한국시장의 중요성을 반영하여, IDT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했다”면서, “이번 IDT 코리아 웹사이트 오픈을 통해 한국 고객들이 보다 쉽게 IDT 의 정보와 기술을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dt.com

연락처

인컴브로더
이학표 대리
2016.713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