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이색 행사 ‘행복한 TV 사랑의 편지’ 마련
삼성테스코 홈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평소 하지 못했던 사랑의 메시지를 홈플러스 점포 내 PDP TV로 대신 전해주는 "행복한 TV 사랑의 편지" 라는 이색 이벤트를 마련한다.
삼성테스코 홈플러스는 사전에 신청을 받아 부모가 자녀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어린이날(5/5)에, 자녀가 부모님께 보내는 메시지는 어버이날(5/8)에, 배우자가 서로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부부의날(5/21)에 각 점포내 비치된 PDP TV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각 방영일 오후1시/3시/5시 중 택일)에 점내방영을 해줄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4월 27일(수)까지(단, 부부의날 참여고객은 5/10까지) 약 20초간 방영될 수 있는 동영상 또는 사진을 첨부한 메시지(사진없이 메시지만 응모할 경우에도 홈플러스가 편지지 모양을 디자인하여 배경음악과 함께 처리해줌) 등을 홈플러스 매장내 마련된 응모함이나 홈페이지(http://www.homeplus.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우수작에는 어린이날 자녀에게 메시지를 보낸 참여고객 90명에게 홈플러스 상품권 3만원을, 어버이날(90명)과 부부의날(90명)에 참여고객 180명에게는 홈플러스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금번 행사는 남대구점, 순천점, 부천소사점 등 3개점을 제외한 홈플러스 전점에서 실시된다
웹사이트: http://www.homeplus.co.kr
연락처
정선희 대리 02-3459-8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