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09 벤처사회공헌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www.eduwill.net)은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한 ‘2009 벤처사회공헌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벤처기업협회는 지난 15일 ‘2009년 벤처기업인 송년의 밤’ 행사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벤처기업 CEO와 정부 및 유관기관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벤처기업 발전과 육성을 위해 노력한 벤처기업 대표와 각계의 주요 인사가 모여 벤처기업의 재도약을 결의하고 새로운 2010년을 준비하는 화합의 자리로 마련되었다.

행사와 함께 마련된 시상식에서 에듀윌은 다방면으로 펼친 사회공헌활동을 인정받아 솔트룩스 등 4개사와 함께 벤처사회공헌상을 수상했다. 벤처사회공헌상은 사회적 책임경영 확산을 도모하고,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펼친 기업과 기업인을 발굴, 격려하는 상이다.

에듀윌은 지난 2005년부터 저소득층 자녀, 대안학교 학생, 탈북 청소년, 소년원생, 미혼모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해 왔다. 올해 5월에는 보건복지가족부와 ‘쉼터 입소청소년에게 검정고시 인터넷 강좌 무료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서울시복지재단과는 ‘아름다운 이웃 서울디딤돌’ 사업 협약을 체결해 저소득시민들에게 검정고시과정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7월 ‘에듀윌 사회봉사단 반딧불이’를 창단해 에듀윌의 사회봉사에 뜻을 같이한 일반인 회원 100여명과 함께 각종 사회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외에도 풋살팀(간이축구)을 창단하여 직장인의 체력향상과 화합을 도모하고 있으며, 공연 기획사와의 제휴를 통해 매월 문화공연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국민문화생활 향상을 위해 노력했다.

양형남 에듀윌 대표는 “반딧불이의 작은 불빛들이 모여 세상을 밝게 비추는 것처럼 하나씩 실천해 온 ‘반딧불이’ 활동들이 어려운 우리 주위의 이웃들에게 힘이 되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향후 사회공헌활동에 더욱 힘쓰는 모범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 사업, 기업 교육, 전문교재 출판 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