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토닝슈즈 이지톤(EASYTONE)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리복(www.reebok.com)은 오는 20일 핫 핑크 컬러의 토닝슈즈 이지톤(EASYTONE) 크리스마스 에디션 고 아웃사이드(Go Outside) 모델을 출시한다.

이지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미국 토크쇼의 여왕 오프라가 발행하는 오프라 매거진(The Oprah Magazine) 12월 호에 ‘연말 선물용 스페셜 제품’으로 소개되어 출시 삼일 만에 완판 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이번에 리복코리아에서 선보이는 이지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매끈한 라인이 특징인 고 아웃사이드 모델에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광택감 있는 핑크컬러를 입혀 스타일지수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였다.

리복코리아 마케팅본부 이나영 이사는 “핑크는 여성스러움과 소녀적 발랄함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어 모든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컬러다.”며 “핫 핑크 컬러 이지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패션성과 기능성을 모두 중시하는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최고의 연말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지톤은 운동화 바닥에 밸런스파드(Balance Pod) 테크놀로지는, 걸을 때 짐볼(Gym Ball) 위에 서서 지속적으로 몸에 균형을 잡는 토닝 운동 효과를 제공하는 기술을 접목, 3배 높은 칼로리 소모 효과가 있는 피트니스 토닝슈즈다. 한국에는 지난 9월 말 출시되어 약 2주만에 1차 수입분이 모두 품절되는 등 일상생활 속 걷기운동만으로 아름다운 각선미를 얻고자 하는 여성들의 잇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핑크컬러 이지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300족 한정으로 출시, 리복 우먼 매장에서 15만원대의 가격으로 선보인다.

웹사이트: http://www.reebok.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애플트리PR
여민경
070-7115-03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