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 31호점 롯데광복점 오픈
롯데백화점 광복점 10층에 위치한 T.G.I.프라이데이스 31호점 매장은 백화점 내에서도 유일하게 한쪽 벽면이 전부 통유리로 되어 있고, 부산 항구에 근접해있어, 최고의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로 아름다운 경관이 특징이다.
또, 해운대 바닷가 바로 곁에 위치한 해운대점(16호점) 이후로 바다 경치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두 번째 오션뷰 매장으로 로맨틱한 겨울 바다를 눈으로 즐기며 특별한 연말 모임 및 파티를 보내기 위한 최적의 장소다.
총 819.94m2(258평)의 넓은 공간과 3개의 룸(80석/34석/24석)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고, 룸에는 암체어를 모두 구비해 편안한 시설을 자랑한다.
그 밖에, 지난 8월 오픈한 30호점 신촌점의 모던한 분위기와 기존 매장의 클래식함이 적절히 조화된 편안한 분위기가 눈에 띈다. 기존의 화이트 플레이트가 아닌 미국 현지 매장에서 사용되고 있는 레드 플레이트를 사용, 입은 물론 ‘눈으로 맛보는 즐거움’을 제공하려는 배려가 돋보인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31호점인 롯데광복점은 부산 북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끝없이 펼쳐진 바다 경관과 화려한 부두의 야경 등 분위기가 일품으로 마치 크루즈에서 식사를 즐기는 듯한 이색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며, “모임이 잦은 연말과 신년을 앞두고, 연인 및 가족 등 다양한 세트 메뉴 및 와인 등을 함께 제공하는 등 소비자와의 간격을 좁히며, 2010년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G.I.프라이데이스는 롯데광복점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털모자+장갑 세트 1천 개, 캐릭터 목도리 4천 개, 가그린 5백 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며, 어린이 고객에게는 피카츄, 둘리 장난감을 증정한다.
푸드스타 개요
㈜푸드스타란 롯데그룹의 계열사 T.G.I. FRiDAY’S을 운영하는 모기업으로서, 대한민국의 서비스 문화를 한차원 드높이기위해 1991. 3. 21. T.G.I. FRiDAY’S의 Family Restaurant 경영기법을 도입하였다. 2008년 올해로 16주년을 맞는 ㈜푸드스타는 우리는 항상 기대이상을 실행한다는 미션하에 '한국 최고의 존경받는 외식기업이 된다'라는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 한국 T.G.I. FRiDAY’S는 지난 92년 한국에서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새로운 외식 문화를 선보인 이래 전례 없는 성장속도와 성공적인 운영으로 미국, 영국에 이어 3번째로 큰 규모이자 아시아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로 자리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gif.co.kr
연락처
TGIF 마케팅팀
안혜원
02-580-8155
바움커뮤니케이션즈
강예나 팀장
02-742-0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