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국제백신연구소에 50만 달러 기금 전달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09-12-17 09:03
서울--(뉴스와이어)--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 www.amwaykorea.co.kr)는 오늘 오전 관악구 낙성대동에 위치한 UN주도로 설립된 국제기구인 국제백신연구소(IVI, International Vaccine Institute) 본부에 사회공헌사업을 위한 50만 달러(약 6억 원) 기금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오늘 기증식에서는 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이사와 국제백신연구소 존 D. 클레멘스 사무총장이 어린이 5명과 함께 전 세계 소외계층 아동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아이사랑 크리스마스트리 사랑의 열매 달기’ 행사도 개최할 예정이다.

기증된 50만 달러는 소외계층 및 다문화 가정 아동들의 건강증진과 문화체험 기회 확대, 글로벌 리더십 함양을 위한 재원으로 활용하게 된다.

‘아이사랑 원바이원(I Love One By One)’ 사업은 올해 10월 주거환경이 열악한 소외계층 아동의 집을 방문해 장판 교체 및 도배 지원을 시작으로 11월에는 아이들과 함께 김장김치 만들기, 12월 다문화 음식 배우기 등을 앞서 진행해왔다.

앞으로 한국암웨이와 국제백신연구소는 전국 12개 암웨이 프라자(Amway Plaza) 및 18개 사회복지관과 함께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생활을 위한 백신 접종뿐만 아니라 다문화 음식과 언어, 민요, 춤 등 국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들이 건강한 생각을 갖고 건강한 지구의 미래를 구체적으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캠프와 친환경 공예 등 환경의 중요성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에코 프로그램도 진행하여 세계 시민으로서 기초의식을 함양케 할 계획이다.

한국암웨이의 박세준 대표이사는 “내년에는 기존 한국암웨이의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아이사랑 원바이원(I Love One By One)’ 사업이 진행되어 우리 사회의 소외받는 아동들을 전방위로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그동안 자사가 소비자들로부터 받았던 무수한 성원을 어린이들과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어 큰 기쁨을 느낀다”고 밝혔다.

한국암웨이와 ‘아이사랑 원바이원(I Love One By One)’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하는 국제백신연구소의 존 D. 클레멘스 사무총장은 “의미있는 사업을 한국암웨이와 함께 추진할 수 있게 돼 기쁘며 50만 달러의 1달러도 정말 가치있게 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한국암웨이 홍보부
김나영
02-3468-6493

이지스커뮤니케이션즈
염미애 대리
02-566-91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