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2009 패션지존 1DAY 특집전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은 19일(토) 오전 6시부터 20일(일) 오전 2시까지 20시간에 걸쳐 ‘패션지존 – 2009 그랑프리 어워즈 1 Day 특집전’을 연다.

이날 행사에서는 2009년 롯데홈쇼핑 패션상품 중 각 부문별 최고 매출, 최고 효율 등 기네스 기록을 달성한 상품과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로 좋은 패션잡화나 화장품을 선보인다.

이번 특집전은 ‘그랑프리 어워즈’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쇼호스트와 게스트 모두 드레스를 입고 연말 시상식 분위기로 진행한다. 방송 전에는 부문별 기네스에 오른 협력사에 트로피를 증정하며, 협력사 대표 및 각 상품별 MD가 고객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보내는 영상편지도 방송된다. 특히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2010년 호랑이띠 해를 맞이하며 행운의 황금호랑이 37.5g(10돈)을 준다. 또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겨울철 인기 간식거리인 롯데 브랑제리 호빵 20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TV홈쇼핑을 통해 인기를 끌었던 각 카테고리의 히트 아이템만을 엄선해 방송하는 이번 특집전은 2009 히트상품 1위에 오른 쥬얼리 브랜드 ‘조이아골드의 골드체인세트’(19만 9,000원)를 비롯해 대표 인기 레포츠 상품인 운동기구 ‘트위스트런(12만 9,000원)’을 롯데상품권 100만원의 경품과 함께 판매한다. 2009년 화제의 화장품으로 선정된 달팽이크림(7만 9,000원)은 인기 쥬얼리 안나앤폴 정품 귀고리를 추가구성으로 함께 증정한다. 또 올해 1분당 매출 1위에 오른 ‘가파치 핸드백(10만 8,000원)’과 ‘미스미스터 부츠(15만 9,000원)’는 이번 특집전을 기념해 특가로 준비했다.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 신재우 전무는 “이번 특집전은 지난 11월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부문대상에 견인차 역할을 한 2009년 패션부문 최고 히트상품만을 선보인다”며 “고객들이 가격할인 및 다양한 추가구성의 혜택을 잘 활용하면 한자리에서 크리스마스나 연말 선물에 대한 걱정을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