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제약-한국인터넷PC문화협회, PC방 실내환경조성 관련 MOU체결

서울--(뉴스와이어)--태극제약(주)(대표이사 이창구)은 (사)한국인터넷PC문화협회(회장 김찬근)와 16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건강한 PC방 실내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태극제약과 한국인터넷PC문화협회가 전국민적 관심사인 신종플루 및 실내에 존재하는 유해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PC방을 안전하게 지켜내고 쾌적한 PC방 환경 조성하는 데에 양사가 적극적으로 협조한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태극제약은 한국인터넷PC문화협회에 가입된 회원 PC방에 공기항균기인 ‘에어메딕’과 항균스프레이를 공급하게 되었으며, 한국인터넷PC문화협회는 회원 PC방을 찾는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PC방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게 되었다. 양 사는 향후에도 건강한 PC방 환경을 만들기 위한 공동 마케팅과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체결된 이번 MOU는 학생들이 보다 건강한 실내환경에서 안심하고 PC를 사용할 수 있어 학생과 학부모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PC문화협회 회원 PC방에 비치되는 ‘에어메딕’은 공기 중 떠다니는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 바이러스는 물론 최근 유행하고 있는 신종플루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가진 신개념 공기항균기이다.

공기 중 떠다니는 미세먼지와 바이러스만을 제거하는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에어메딕’은 필터가 아닌 ‘에어메딕 용액’을 사용해 공기 중 부유세균은 물론 바닥이나 벽, 소파 등에 붙어있는 오래된 세균과 바이러스를 77%이상 제거하는 데에 효과가 입증되어 최근 일본에 3년간 30만대의 수출을 체결하기도 하였다. 뿐만 아니라 PC방 실내에 담배냄새나 음식냄새 대신 상쾌하고 은은한 피톤치드향을 선사해 PC방에서도 산 속의 맑은 공기를 만끽할 수 있다.

PC방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제공될 태극제약의 ‘에어메딕 항균스프레이’는 ‘에어메딕’ 항균기 안에 들어간 용액을 스프레이화 한 것으로, 현재 일본 요양병원 등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것과 동일 제품이다. 목단피와 콩 아미노산 추출물 등 100% 천연식물에서 추출한 천연용액이기 때문에 손이나 옷 등에 직접 분사해도 인체에 무해한 것이 특징이다.

공기청정 항균기 ‘에어메딕’과 ‘에어메딕 용액’은 롯대백화점, 홈플러스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태극제약 공식 쇼핑몰인 ‘태극몰’(www. taigukmall.co.kr)’을 비롯하여 G마켓, 롯데닷컴, GS SHOP에서 구입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24만 8천원(항균기 구입 시, 에어메딕 용액 500ml 2병 무료)이며, 500ml 용액 1병당 가격은 1만 5천원이다.

태극제약 개요
태극제약(주)은 1957년 창업이래 현재 약 300여개의 의약품 및 의약외품, 건강식품, 항균기 등 다양한 제품군을 생산하여 국내 판매는 물론 미국 외 다양한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향남 제1공장, 부여 제2공장의 한국 최대 규모의 외피용제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FDA 수준의(2013년 예정)우수한 생산설비 및 품질 관리 시스템을 준비 중이다. 최고의 설비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원료, 전문 인력 그리고 오랜 노하우를 통해 높은 품질의 의약품 생산 및 CMO, OEM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태극몰: http://taigukmall.co.kr

웹사이트: http://www.taiguk.co.kr

연락처

태극제약 기획팀
전시연
02-3474-77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