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Korea, A&G모터스와 서울 강남 지역 공식 딜러 계약 체결
이번에 GM Korea와 딜러 계약을 체결한 A&G모터스는 오는 3월 중, GM의 글로벌 프리미엄 럭셔리 컨셉이 그대로 적용된 캐딜락 전시장을 서울 강남 지역에 오픈할 예정이다. A&G모터스는 자동차 부품 제조, 차량 정비 기기 개발, 품질 보증, 아카데미, 정비네트 운영 사업 등을 하고 있다.
이번 딜러 계약 체결로, 내년 3월 경 총 면적 495㎡ 규모의 캐딜락 전시장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들어서게 된다. 이로써 GM Korea는 내년 3월 이후가 되면 기존의 서울 삼성동과 한남동, 경기 분당 및 안양, 부산 사상구, 대구 수성구, 대전 중구를 비롯해 총 8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게 된다.
GM Korea 장재준 대표는 “올해 하반기 서울 강북 및 대전 지역 전시장 오픈에 이어 A&G모터스와의 딜러십 체결까지, GM Korea의 판매망 확충을 위한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어 기쁘다”면서, “뿐만 아니라, 내년에 캐딜락 CTS 스포츠 왜건, CTS-V, CTS 쿠페 등 다양한 신차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 등, 향후 전국적으로 더욱 강화된 판매망과 경쟁력 있는 모델들을 근간으로 시장 점유율 확대는 물론, 캐딜락의 브랜드 명성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mautoworld.co.kr
연락처
GM Korea
우현 부장 / 배한중 과장
02-3408-6352 / 6353
코콤포터노벨리
박선영AE
02-6366-1506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