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산업진흥원, ‘GMP품질관리인과정’ 강릉대과정 추가개설

2009-12-17 17:13
서울--(뉴스와이어)--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김법완, 이하 진흥원)은 오는 21일(월)부터 22일(화)까지 강릉대에서 GMP준비업체 및 관련학과 학생을 대상으로 ‘GMP품질관리인과정’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과정은 건강기능식품 GMP의 도입과 실무구축에 필요한 기초지식을 체계적으로 습득시켜 GMP시스템의 효율적인 운영을 도모하고자 추가로 개설된 법정교육과정이다. 건강기능식품 관련학과와 산업기반이 적은 강원지역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에서 향후 이 지역 건강기능식품 활성화에 초석을 다지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교육내용으로는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GMP)해설 ‣청정도 및 용수관리 ‣제조관리 및 위생관리‣건강기능식품 시장동향 ▸GMP구축사례 ▸제조공정관리 및 제형의 이해 ▸제품개발의 이해 ▸건강기능식품법 해설 등이 있다.

자세한 일정과 교육관련 문의는 경영지원실 교육홍보팀 홈페이지(http://edu.khidi.or.kr) 및 전화 (02)2194-7316, 7324)를 이용하면 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개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국내·외 환경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보건산업의 육성 발전과 보건서비스의 향상을 위한 지원사업을 전문적·체계적으로 수행함으로써 보건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높이고 국민보건 향상에 이바지 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khidi.or.kr

연락처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경영지원실
실장 김성조
02-2194-7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