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부산 고객센터, 부산시장 표창 수상
부산시(시장 허남식)는 지난해부터 지역내 컨택센터 산업 활성화와 상담사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지역내 컨택센터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과 우수한 상담사들에게 표창을 시상하고 있다.
LG파워콤은 올해 단일 업체로는 부산 최대인 1000석 규모의 고객센터를 열어 본격적인 고객서비스 업무에 들어가는 등 투자확대로 부산지역 일자리 창출 및 컨택센터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에 기여한 공로로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LG파워콤은 지난 2006년 부산 사상구 감전동에서 컨택센터 업무를 시작한 이후 초고속인터넷의 지속적인 가입자 증가와 인터넷전화, IPTV 등의 사업 확대로 고객서비스를 한 차원 높이기 위해 2008년 중구 중앙동으로 옮겨 컨택센터를 확장했다.
LG파워콤의 부산 고객센터는 시각장애인 안마사를 채용, 직원들에게 안마를 제공하는 ‘헬스키퍼(Health Keeper)’ 제도를 운영하는 등 최고의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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