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몬트, 영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과 공동 이벤트 진행
이 이벤트는 롯데슈퍼, GS슈퍼 등에서 하이랜드 허니 바나나 비닐 포장팩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17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총 25일동안 진행된다. 하이랜드 허니 포장팩에 부착되어 있는 스크래치 응모권을 긁어 응모번호를 델몬트 홈페이지 (www.freshdelmonte.co.kr)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총 451명에게 경품이 펑펑 내리는 이 행사의 1등 경품은 4인 가족이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방문할 수 있는 여행 패키지권.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영화관람권 150장, 델몬트 하이랜드 허니 바나나 100상자, 긁으면 음식향이 나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스티커북 200장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다.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은 먹을 거라곤 정어리 밖에 없는 작은 도시 ‘꿀꺽퐁당’ 섬에 사는 허당 과학자 ‘플린트’가 ‘슈퍼음식복제기’를 발명하면서 시작되는 기발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제목처럼 바나나, 햄버거, 치킨, 아이스크림 등 맛있는 음식들이 하늘에서 매일매일 내린다.
한편, 델몬트 하이랜드 허니는 평균 해발 800m의 고산지대에서 자라 평지에서 재배되는 일반 바나나보다 더욱 쫀득쫀득하고 당도도 30% 높아 달고 맛있다. 또 일반바나나보다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A가 2배 이상 함유돼 있어 영양도 뛰어나며 겨울철 어린이들의 면역력 증강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델몬트후레쉬프로듀스 마케팅팀 노경화 대리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은 겨울 방학을 맞는 아이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영화 관람권 증정 등 푸짐한 경품을 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이들을 둔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 일본 가족 여행을 떠나는 행운도 잡고 델몬트 하이랜드 허니 바나나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겨울 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reshdelmonte.co.kr
연락처
미디컴
구본수 대리
02-6370-8059
이메일 보내기
-
2012년 1월 17일 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