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2018 평창동계올림픽 유치 기원 홍보 이벤트 열려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09-12-18 10:54
춘천--(뉴스와이어)--동계올림픽 유치의 상징인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에서 2018 동계올림픽 유치 기원 및 관광객 유치 증진을 위한 홍보 이벤트가 펼쳐진다.

강원도개발공사는 오는 19일(토) 리조트 내 특설 무대에서 ‘HAPPY RUN CHRISTMAS'가 열린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주최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동계스포츠와 한국방문의 해(2010-2012)를 홍보하고 나아가 벤쿠버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및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분위기 강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1시와 3시 2회 공연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HAPPY RUN CHRISTMAS’는 퓨전 타악 퍼포먼스 그룹 ‘스팟’과 현란한 테크닉의 실력파 비보잉 댄스팀 ‘유니버셜 크루’가 출연하는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평창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한국 동계스포츠 관광 및 2018 동계올림픽 유치 관련 퀴즈쇼와 레크리에이션 등 방문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알펜시아 관계자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바라는 국민적 염원을 모아 함께 어우러지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했으면 한다”며 “알펜시아는 이번 행사가 국내외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알펜시아 스포츠파크는 동계스포츠의 메카라는 명성답게 스키점프대, 바이애슬론, 크로스컨트리 경기장 등 국제적인 수준의 시설을 갖춰 2018 동계올림픽이 유치될 경우 핵심 무대로 사용될 예정이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김준희 주임
이메일 보내기

리턴커뮤니케이션즈
김나영 대리
02-3454-12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