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면 산림조합중앙회 부회장 임명

뉴스 제공
산림조합중앙회
2009-12-18 11:56
서울--(뉴스와이어)--산림조합중앙회(회장 장일환)는 12월 18일, 산림조합중앙회 회의실에서 장일환 산림조합중앙회장과 대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98회 총회(제118회 대의원회)를 개최하고 인사추천위원회에서 서류와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후보자로 추천한 서동면 현 산림조합중앙회 부회장을 임명 동의했다.

서동면 부회장은 1949년생으로 서강대 철학과를 졸업했다. 1975년 한일은행에 입사한 후 30여년간 지점장, 홍보실장, 상무, 본부장을 역임했으며, 우리은행 집행부행장을 거쳐 (주)페덱스인터내셔날 회장으로 지냈다.

2006년 1월부터 산림조합중앙회 부회장으로 재직하면서 금융결제원 공동망 참가 및 차세대전산시스템 구축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으며, 인도네시아 해외산림자원개발사업에서도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에 산림조합중앙회는 공모를 통한 경영전문가를 영입하여 중앙회의 경영혁신과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부회장 인사추천위원회를 구성하여추천했다.

산림조합중앙회 개요
산림조합은 지속가능한 임업을 위한 산림정책의 핵심 실행 기관이자 사유림 경영의 대표 조직으로 전국 142개 회원 산림조합, 210만 산주와 40만 조합원으로 구성되어 우리 숲을 가꾸고 키우는 일을 하고 있다. 산림 조합은 이러한 산림의 미래가치 창조를 목표로 사유림 경영과 임산물 유통의 거점화, 임업인의 소득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임업전문 지역금융기관으로서 산주와 임업인을 위한 금융지원도 함께하고 있다. 이외에도 미래 산림산업을 위한 임업 기술인의 전문교육기관으로 양질의 기술인을 양성, 관련 산업의 일자리 창출에도 노력하고 해외 산림자원 개발과 통일이후 북한지역 산림복구를 위한 준비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fcf.or.kr

연락처

산림조합중앙회 총무부
02-3434-7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