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생미술 경영교육 실시, “그녀에게 뭔가 특별한 게 있다.”

뉴스 제공
홍선생교육
2009-12-20 10:22
안양--(뉴스와이어)--방문미술교육 브랜드 홍선생미술(www.eduhong.com)은 18일 전국지사장을 대상으로 경영교육을 실시하였다.

강사는 1세,3세,5세 세 아이를 양육하며 부모님과 함께 3세대가 청주에서 행복하게 살고 있는 이 시대의 워킹맘 박귀옥(홍선생미술 흥덕북구지사장, 33세)씨를 초청하였다. ‘그녀에게 뭔가 특별한 게 있다’는 제목으로 60여명의 지사장들을 2시간 동안 몰입하도록 하였다.

미술을 전공한 박지사장은 “상상력이 풍부한 CEO의 기질을 타고난 것에 감사하고, 창조경영가로 일부 부족한 부분인 계획-실현-분석을 철저하게 습관화하여 신뢰로 사람들을 관리 할 수 있는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여성이 가정과 일을 병행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가장 보람된 일이라고 생각 할 때 자신 또한 가치 있고 행복한 사람이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2009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2010년을 맞이하기 위해 전국지사장 경영교육에 참석한 홍선생미술 광주동구/북구 이수진 지사장은 “생생한 현장의 경영노하우를 배우고 지사경영의 구체적인 접목을 할 수 있어 내년의 계획과 시간관리 부문을 교사들에게 바로 알려 주고 싶다." 말했다.

금번 지사경영교육은 “미술교육사업가로 21세기의 글로벌리더들을 키우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지사장의 역량강화와 미술문화를 전파하는 소명의식을 불러주기 위해 실시하였다.“고 홍선생미술 관계자는 밝혔다.(홍선생미술 1588-0088)

홍선생교육 개요
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 머리에 그리는 디지털 아트 민화 등을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홍선생미술 유튜브 채널에는 머리에 그리는 아트 여행, 한자 좋아 좋아, 홍선생미술 철학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700여명의 미술교사가 활동 중이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 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20년동안 전국의 모든 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uhong.com

연락처

홍선생교육
홍보팀 여태성
031-478-3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