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보험방송 수익금 기부 및 건강나눔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29일(화)까지 TV홈쇼핑에서 판매되는 보험상품을 대상으로 ‘고객사랑 이웃나눔 기금마련 후원방송’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방송을 통한 보험상품 접수건당 2,000원씩 적립해 5,000만원의 후원기금을 마련할 계획.

이번 기부방송은 연복리 4.9%의 이자를 지급하는 저축보험의 기능을 추가해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롯데홈쇼핑 단독 상품인 금호생명 <신통방통건강보험>을 비롯해 AIA생명, 삼성화재, LIG손해보험, 현대해상, 라이나생명의 6개 회사가 함께 한다. 적립된 후원금은 롯데홈쇼핑과 환경캠페인을 공동으로 펼치고 있는 열린의사회에 12월 중 전달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보험상품 담당 이규웅 MD는 “언제 닥칠지 모르는 힘든 상황을 준비하고자 보험에 가입하는 마음이 자연스럽게 불우이웃에 대한 따뜻한 마음으로 연결될 수 있는 것 같다.”며 “평소 기부에 대해 시간 · 공간적 제약 때문에 참여가 힘들다고 느끼는 고객들이 더욱 쉽게 동참할 수 있어서 의미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앞서 롯데홈쇼핑은 열린의사회가 환경캠페인의 일환으로 시행하는 ‘건강나눔 건강매트 전달식’이 13일(일) 노원구 북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렸다. 오전 9시부터 진행된 이 날 행사에서는 롯데홈쇼핑 임직원과 협력업체 자원봉사자 50여명이 노원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소년/ 소녀가장,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가정을 직접 방문해 집안 청소와 건강매트(온열매트) 설치봉사를 실시했다. 저소득가정을 위한 열린의사회 무료진료봉사와 퓨전국악공연도 함께 진행됐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