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참여 경영 ‘패널제도’ 운영
CS패널들은 제출된 활동계획서의 평가를 통해 남자4 ,여자16명이 최종 선발 되었으며 3개월간에 걸쳐 온라인(다음카페) 및 오프라인 (정기모임)에서 활동하게 된다.
제1기 CS패널의 주요 활동은 ▲ ARS 및 상담원 연결 서비스 ▲ 광고 모니터링 ▲ 카드상품 서비스 비교 ▲ 금융상품 서비스에 대한 개선점 등의 모니터 활동을 하게 된다.
삼성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CS패널제도는 삼성카드의 '05년 중점 추진 전략인 고객감동 경영 실천을 위한 제도로 , 고객 입장에서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반영,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개선안에 대해서는 상품서비스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카드의 CS패널제도는 새로운 서비스 및 제도 도입 시 주요 부서장의 사전 모니터링 협의기구인 "CS재판소제도"와 더불어 CS 제도의 대내외 양대 축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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