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DIY 마케팅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닷컴(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은 31일(목)까지 DIY(Do It Yourself) 가구와 사진을 테마로 한 2가지 이벤트를 연다.

TV드라마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영화 ‘범죄의 재구성’ 등을 통해 호평을 받은 연기자 천호진은 목공예 관련 쇼핑몰을 운영하는 등 10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활목공 DIY> 서적을 출간했다. 이를 기념해 롯데아이몰에서는 퀴즈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웰빙 테이블(1명), 2등 3명에게는 선반 서류함을 선물한다. 경품은 비조립 반제 DIY 가구로서 수령 후 당첨자가 직접 조립해야 한다. 또 롯데아이몰은 서적 발매를 기념해 DIY 가구와 도서를 묶은 기획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마감칠 재료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아이몰은 겨울맞이 디카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찍은 사진을 접수한다. 롯데아이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주제에 제한은 없다. 이벤트 게시판에 디지털카메라로 손수 찍은 사진(600만 화소 이상, jpg파일 형태)과 사연을 올리면 5인으로 구성(MD, PD, 카메라감독)된 롯데홈쇼핑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월 5일(화) 발표 예정이며, 1등 1명에게 삼성 파브 LED 40인치 TV를 비롯해 딤채 김치냉장고, 아이팟 터치(8GB)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롯데홈쇼핑 인터넷몰 하동수 부문장은 “올 한 해 소비 트렌드로 대표되는 DIY(Do It Yourself)는 가구, 의류, 문구용품 뿐만 아니라 휴대폰 요금제까지로도 확대되었다”며 “나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현대인의 트렌드에 따라 DIY제품의 인기는 꾸준히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