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마인드브릿지 모델으로 발탁

뉴스 제공
마인드브릿지
2009-12-21 10:23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 캐주얼의 선도 브랜드인 마인드브릿지(http://www.mindbridge.co.kr)가 막 군 복무를 마친 공유를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공유는 새로운 여성 메인모델로 선정된 발랄하고 상큼한 이미지의 이민정과 함께 마인드브릿지를 새롭게 이끌어 가게 된다.

지난 12월 8일 전역한 공유는 전역 후 10일 만인 지난 18일 광고 화보 촬영을 마쳐 전역 후 최단 기간 내에 CF 모델로 발탁되는 이색 기록을 남겼다. 아직은 짧은 머리로 촬영장에 등장한 공유는 군 복무 2년간의 공백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패셔니스타로서의 감각을 발휘하면서 촬영장의 분위기를 주도해 스탭들로부터 찬사를 얻기도 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워킹피플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인 마인드브릿지의 특성 상 프로패셔날한 느낌과 스타일리쉬한 감각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모델을 선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슈였다”라며 “비록 군 복무로 인한 2년간의 공백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공유를 대체할 수 있는 모델을 찾기 힘들다는 판단에서 군 복무를 마치기를 기다려 바로 계약을 추진했다”라고 밝혔다.

워킹피플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의 대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마인드브릿지는 ‘커피 프린스’ 이후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대한민국 여성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공유와 ‘꽃보다 남자’ 및 ‘그대 웃어요’ 등의 드라마로 상큼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이민정으로 구성된 투톱 체제를 통해 워킹 피플을 위한 워킹피플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

마인드브릿지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 2010년 봄 워킹피플을 위해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자켓과 셔츠, 치노팬츠를 주력상품으로 내세워 Newest 비즈니스 캐주얼로 일상생활에서의 코디네이션이 모두 가능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제안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mindbridge.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김민지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