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서버 2008 R2 인증 획득
컴볼트의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가상화 툴, 웹 리소스, 강화된 관리 기능, 윈도우 7 통합 기능이 탑재된 윈도우 서버 2008 R2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엄격한 인증 평가 절차를 거쳤다. 컴볼트는 새로 출시된 서버 OS로까지 심파나 소프트웨어의 혜택을 확대하면서도 기존 고객들이 용이하게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컴볼트는 윈도우7 지원으로, 데스크톱의 손쉬운 업그레이드는 물론,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OS의 향상된 기능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컴볼트는 마이크로소프트와 기능을 공유해 자동화와 최적화를 구현, 운영효율성과 개인 생산성을 증대시키면서도 비용 절감과 IT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가능하게 한다.
보도자료 트위터: @CommVault Completes MSFT Windows Server 2008 R2 certification http://bit.ly/tHOP
컴볼트의 단일 플랫폼 접근 방식과 64 비트 아키텍쳐
컴볼트는 단일 정보 관리 접근 방식을 통해 전체 데이터의 관리를 보장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서버(Microsoft Exchange Server),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Microsoft SQL Server),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쉐어포인트(Microsoft Office SharePoint.)와 같은 마이크로소프트 애플리케이션과 완벽히 통합한다.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백업, 아카이빙, 복제, 자원관리, 검색을 위해 확장형 애플리케이션 모듈이 가진 장점을 활용하고, 모든 기능을 단일 윈도우 코드 베이스에서 개발, 기업 경영의 간편화를 제공,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또한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마이크로소프트 환경에 최적화된 64비트 아키텍쳐와 함께 윈도우, 익스체인지, 쉐어 포인트와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다.
독립적인 컴볼트의 소프트웨어는 윈도우 서버 2008 R2와 윈도우 7의 설치 및 업그레이드를 신속하고 용이하게 한다.
컴볼트의 마이크로소프트 수석 고문인 랜디 데메노는 “컴볼트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서버 및 클라이언트OS를 항상 주시하고 있다. 때문에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서버, 클라이언트 OS와 심파나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의 지속적인 통합을 제공할 수 있다” 며 “우리는 앞으로도 가장 신속하게 인증 테스트를 통과함으로써, 전세계의 마이크로소프트 고객들이 마이크로소프트의 훌륭한 최신 기능들을 즉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칼 디트만 사업개발부장은 “컴볼트는 지난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윈도우 플랫폼 향상을 반영하여 우리의 기술과 완벽히 통합되는 훌륭한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내놓았다.” 며 “이번 인증은 컴볼트가 세계 최고 수준의 마이크로소프트 통합 솔루션과 지원을 전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이다” 라고 설명했다.
컴볼트코리아 개요
컴볼트는 <현재 그리고 미래의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라는 기업 비전 아래 고성능 데이터 보호 및 스토리지 네트워크 관리 단순화 기능을 제공하는 단일 정보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컴볼트의 독보적인 단일 플랫폼 아키텍처를 통해 기업은 급증하는 데이터, 비용 및 위험 요소에 대해 이전과 다른 높은 수준의 관리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다. 컴볼트의 솔루션은 단일 코드를 공유하며 최상의 데이터 보호, 아카이빙, 복제, 검색 및 리소스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현재 전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컴볼트가 제공하는 효율성, 높은 성능, 신뢰성 및 관리 성능을 높이 평가하여 컴볼트를 선택하고 있다. 컴볼트 본사는 미국 뉴저지주 틴튼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mvault.com/kr
연락처
컴볼트 코리아
권오규 지사장, 정득현 이사
02-6007-2322~3
이메일 보내기
PR 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홍승재 팀장, 신대철
02-6250-982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