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2010년 전자세금계산서 의무사용, Wise Biz 서비스로 해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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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씨카드
2009-12-21 10:25
서울--(뉴스와이어)--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 www.bccard.com)는 법인회원을 위한 통합서비스인 ‘Wise Biz’서비스의 내용을 한층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Wise Biz’(http://wisebiz.bccard.com)서비스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의 법인 카드 관련 업무지원 서비스와 비씨카드만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카드사 최초의 법인회원 대상 통합 서비스로 지난 11월 1차 오픈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2010년 1월부터 의무적으로 사용되는 전자세금계산서의 무제한 무료 발급 서비스와 국내 최초로 법인 분쟁 사례 중심으로 500여 개 이상의 변호사 상담 서비스가 담긴 동영상을 제공하는 법무지원서비스, 3000여 개의 각종 업무(문서)서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무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관심을 모았던‘Wise Biz’서비스는 이번 2차 오픈을 통해 △전자무역 서비스 △여행/출장 지원서비스 △복지몰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게 된다.

전자무역서비스는 수출입 업무 과정에서의 서류 작성, 유관기관에 방문하여 제출하는 번거로움을 인터넷으로 빠르게 처리할 있도록 전자무역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관세사가 대행하던 수출신고 업무를 직접 세관에 신청, 처리할 수 있는 인터넷 방식의 수출신고 서비스를 제공하여 관세사, 은행수수료, 교통비 등의 각종 부대 비용을 50% 이상 절감할 수 있도록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준다.

여행/출장 지원서비스는 국∙내외 항공 및 호텔의 검색 및 실시간 예약을 ‘Wise Biz’내에서 가능하도록 제공해준다. 또한 여행/출장시 법인카드 지출 패턴 분석 등 출장보고서 작성을 위한 제반정보 제공은 물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법인고객이 경비절감은 물론 출장관리에 대한 효율성을 가져올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복지몰서비스는‘Wise Biz’서비스 가입 업체의 임직원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외국어, 자격증, 교양강좌, 도서, 음반, 특산물, 케잌, 떡배달 등의 할인서비스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가입 업체의 모든 임직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비씨카드는 이번‘Wise Biz’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추첨을 통해 선정된 2개의 회사의 임직원들에게 한강 유람선에서 식사하면서 신년회 를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0년 1월 15일까지‘Wise Biz’서비스에 가입한 회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서울 및 경기 이외의 지역 소재 기업이 당첨될 경우 특급 호텔식 케이터링 출장 서비스를 통해 신년회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Wise Biz 사이트 화면에 있는 피자, 도넛, 커피의 아이콘을 찾으면 사무실로 피자 또는 도넛, 커피 등 30인 분의 간식을 30개 회사에 각각 배달해 줄 예정이다. 2009.12.21~2010.1.31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5개의 회사를 선정하여 익일 간식이 배달된다.

비씨카드 법인영업팀 관계자는 “새해 1월부터 의무 적용되는 전자세금계산서의 무료 발급서비스는 물론 새롭게 추가된 전자무역서비스, 여행/출장 지원서비스는 비씨카드 법인회원들에게 단순한 법인카드 업무지원서비스의 수준을 넘어 회사의 각종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조력자의 역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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